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번역][마도마기만화] 해후의 호무 제 9화 「계약」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픽시브의 고기가가가기고씨의 작품입니다.

쿄코를 기대하시는 쿄코러 여러분들껜 안타까운 이야기지만 이 만화는 9화를 끝으로 당분간 작가 사정으로 연재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언제 돌아올진 가베라도 몰러.
하지만 이미 한달 묵힌 만화니 내일 돌아와도 몰러
마미는 충분히 나왔으니 아무래도 좋아









이런 시발



핑백

덧글

  • jazz9207 2011/08/22 19:33 # 답글

    뭐야 이거 몰라 무서워
  • 가베라 2011/08/22 20:36 #

    진정한 힘
  • exnoy 2011/08/22 19:33 # 답글

    이런 시발(2)

    젠장 청순 쿄코를 보고 싶었는데!
  • 安作 2011/08/22 20:03 #

    여기 들르는 그 누구보다 내가 더 슬프다고오오오오!
  • 가베라 2011/08/22 20:36 #

    이런 시발
  • 네리아리 2011/08/22 19:37 # 답글

    이런 제길...
  • 가베라 2011/08/22 20:36 #

    이런 제길...
  • 병아리99 2011/08/22 19:41 # 답글

    이런 ㅆ... 뭐여... 이거...
  • 가베라 2011/08/22 20:36 #

    이런 ㅆ... 뭐여... 이거...
  • 플리스킨 2011/08/22 19:42 # 답글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쿄코 무지무지 기대했었는데에에에엨!!....
  • 플리스킨 2011/08/22 19:43 #

    그리고 마미성님은 일단 옷부터가 NG 였는데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安作 2011/08/22 20:03 #

    으아아아아 쿄코오오오오오

    오늘을 목놓아 운다!
  • 가베라 2011/08/22 20:37 #

    언젠가는 나오겠죠
    그 언젠가가 언제일까
  • 미치루 2011/08/22 19:48 # 답글

    좋아. 맺어주마, 그 계약!!
    ...같은 걸 끼얹나?
  • 가베라 2011/08/22 20:37 #

    열혈하다
  • TiroTiro 2011/08/22 19:49 # 답글

    큐베는 대체 마미에게 무슨 짓을했는가..
  • 가베라 2011/08/22 20:37 #

    십왈
  • 삼원색-EV 2011/08/22 19:52 # 답글

    생각하는 것을 관두겠습니다.
  • 가베라 2011/08/22 20:37 #

    현명하십니다
  • Hdge 2011/08/22 19:55 # 답글

    55米
    마미누님께 NTR당한 가베라성님
  • 가베라 2011/08/22 20:37 #

    시봘
  • 류즈이 2011/08/22 19:57 # 답글

    프로틴!
  • 가베라 2011/08/22 20:37 #

    프로틴 차
  • 安作 2011/08/22 20:04 # 답글

    제기라아아아아아알!!!!!!!!!


    지금 내 영혼이 마수로 변할 것 같다고오오오오
  • 가베라 2011/08/22 20:37 #

    마수전선에 나가세요
  • Nine One 2011/08/22 20:13 # 답글

    큐베 포즈가 참.....
  • 가베라 2011/08/22 20:38 #

    더럽습니다
  • 링고 2011/08/22 20:15 # 답글

    HIM이 필요해... 그 힘이 저 HIM 같았습니다. 만화 재밌는데 연재 중단이라니 아쉽네요.
  • 가베라 2011/08/22 20:38 #

    연재 중단한지 1달이 지났긴 합니다.
    제가 워낙 늦게 올려대다 보니 그리 됐습니다.(…)
  • 미니 2011/08/22 20:18 # 답글

    으악 내눈!
  • 가베라 2011/08/22 20:38 #

    OME
  • CK 2011/08/22 20:20 # 삭제 답글

    곧 올리실 듯 합니다.
    최근에 니코동에서도 이 만화 정리해서 영상 투고했구요.
    그림도 그리고 계셔요. 교토인가 갔다가 돌아오셨어요.

    아 근데 이분 쿄코 진짜 기대됨///
    번역 잘봤습니다^p^
  • 가베라 2011/08/22 20:39 #

    그렇군요
  • silinia 2011/08/22 20:28 # 삭제 답글

    저거 이불은 아니지..? 그리고 포르틴이라 써있는 깡통에 딴지걸면 지는거지? 그리고 돼지라니 마미센바이가 어디가 돼지야..-
  • 가베라 2011/08/22 20:39 #

    이불 맞습니다 고갱님
    프로틴입니다 고갱님
    이런 시발 ㅅㅂ 슈발 스비랄
  • 초썰렁펭귄 2011/08/22 20:44 # 삭제 답글

    근데 회상씬에서 마미가 입고있는 옷은 웬지 저고리치마같은 ;;; 이불도 어째 한국적인 느낌이 ;;;;;;
    저의 착각... 인가요 ;;;;
  • 가베라 2011/08/22 20:51 #

    저건 그냥 평범한 리본 달린 옷입니다
    이불은 일본도 저런 식으로 표현합니다
  • 스테이맨 덴쨩 2011/08/22 20:45 # 답글

    살려줘 소원이 아니네..
    그래서 마미님은 강한거군하...
    큐베 계약자세가 잊을수가없다..
  • 가베라 2011/08/22 20:51 #

    힘을 줬기 때문이군요
  • 옛꿈 2011/08/22 20:47 # 답글

    대체 무슨 방식으로 계약을 하는 겁니까... 마미성님!
  • 가베라 2011/08/22 20:56 #

    소울젬을 꺼내서 계약합니다
    틀림없습니다
    학실합니다
  • arbiter1 2011/08/22 20:57 # 답글

    으앜 작가 나랑 뜨자!!!
  • 가베라 2011/08/23 13:41 #

    여길 뜨자
  • 호뭇 2011/08/22 22:25 # 삭제 답글

    이 작품에선 언제 마도카가 계약할것인가
  • 가베라 2011/08/23 13:42 #

    다음화라던가
  • 경쟁주의의돼지 2011/08/22 22:44 # 삭제 답글

    마미가 돼지라고 불리니 갑자기 돼지가 모에화된 모습으로 떠오릅니다.
  • 가베라 2011/08/23 13:42 #

    사실 돼지는 귀엽게 생겼습니다.
    새끼 멧돼지나 미니어쳐 돼지는 특히 귀엽지요
  • 미꾸L 2011/08/22 22:55 # 답글

    다크서클있는 사야카가 귀여우니 괜찮아
  • 가베라 2011/08/23 13:42 #

    마지막을 장식한 사야카
  • 토순이 2011/08/22 23:10 # 답글

    힘을 원한다면......주겠다!
    그리고 마미당한 재버위키가 우와아앙
  • 가베라 2011/08/23 13:43 #

    반물질 티로 피날레
  • 쿄코가 2011/08/22 23:25 # 삭제 답글

    쿄코가!
    안되에!
    9화로 연재중단이라니!
    빨리 재연재해서
    쿄코를!
    .. 아..
    ... 쿄코가 근육질로나오면 어쩌지
  • 가베라 2011/08/23 13:43 #

    유와 쑠!
    이라고 하면 됩니다
  • 잉여베이터 2011/08/22 23:48 # 답글

    순순히 다음화를 그린다면 유혈사태는...
    그나저나 접근방법은 저래도 계약은 평범하게했겠죠?(제발ㄷㄷ)
    그나저나 본편에서도 큐베가 저런식으로 나왓다면 의외로 팬도 많이 생..
  • 가베라 2011/08/23 13:43 #

    컬트한 팬이 생겼을거 같기도 하군요(...)
  • 2011/08/23 00:00 # 삭제 답글

    암스 재밌지 않냐
  • 가베라 2011/08/23 13:44 #

    저는 스프리건을 더 재밌게 봤습니다
  • 꿀꿀이 2011/08/23 01:00 # 답글

    어린 마미 입고 있는 옷 한복 같아서 긔엽긔

    그건 그렇고 죽어라 큐베
  • 가베라 2011/08/23 13:44 #

    어린 마미 귀엽지 않냐
  • 이마고우 2011/08/23 01:04 # 삭제 답글

    어린아해들이 마미성님 슴가를 몰라보고 돼지라 하는거지

    에잉 죽일놈들!
  • 가베라 2011/08/23 13:45 #

    교육 담당 나와
  • ㅁㄷㅋ 2011/08/23 09:11 # 삭제 답글

    돼지라니 이 자식들 가슴의 지방은 고귀한것이다
  • 가베라 2011/08/23 13:45 #

    돼지라니 돼지라니 이 자식들 말도 안돼 말도 안됀다고
  • 2011/08/23 10:05 # 삭제 답글

    가베라씨는 이제 빛에서 돌으로
  • 가베라 2011/08/23 13:46 #

    더 씽으로 변신
  • 자케레이 2011/08/23 18:50 # 답글

    등장인물 성격이 원작과 전부 반대이니 쿄코는 여성적인 청순가련한 소녀로 나올려나
    것보다 트레이닝을 위해 케잌도 안 먹는건가
  • 가베라 2011/08/24 01:08 #

    단백질만 섭취하는듯
  • 타크 2011/08/23 19:42 # 삭제 답글

    이런 도그....
  • 가베라 2011/08/24 01:08 #

    이런 이누
  • folly 2011/08/24 08:11 # 삭제 답글

    계약이 (검열삭제)?!

    그나저나 회상신의 토모에의 옷이 익숙한건 착각?
  • 가베라 2011/08/25 00:50 #

    ㅇㅇ 착각
  • 煙雨 2011/09/03 12:39 #

    아니.. 아무리 봐도 민족계인것 같은데 말이죠...
  • 가베라 2011/09/03 17:11 #

    민족계 의상에 보통 스패츠는 없겠지요
  • 2011/08/25 00:45 # 삭제 답글

    이런 슈ㅣ발
  • 가베라 2011/08/25 00:50 #

    이런 슈ㅣ발
  • 레미르 2011/08/25 22:20 # 답글

    이, 이게 뭐야? 무엇이 일어난거야?
  • 가베라 2011/08/27 15:51 #

    계약
  • 팤팤 2011/08/27 15:20 # 삭제 답글

    근데 마미 귀엽지 않늬?~
  • 가베라 2011/08/27 15:52 #

    뭘 좀 아시는군요
  • 2094aa 2011/09/04 19:59 # 삭제 답글

    저번에 픽시브로 이분께 메시지 보낸적이 있습니다. 저 만화를 영상화 시켜서 니코니코동화에도 업로드 하셨는데, 그걸 한국어로 번역해서 유투브로 올려도 되겠냐고.
    그분이 그러길 문화적 차이도 있고, 자신의 만화가 외국인에게 좀 안좋게 비칠지도 모르니 허가 못주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 9화가 올라왔는데, 왠지모르게 마미 의상이 한복 비슷하게 그려졌더군요. 물론 진짜로 제가 한국인이여서 그려 주셨던 거라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만.
    검색하다 이거 보니까 생각나서요..
  • 오오 2012/02/02 17:26 # 삭제

    혹시 그 니코니코동화 주소 좀 알 수 있을까요?

    보고 싶네요 ㅎ
  • 오오 2012/02/02 17:26 # 삭제 답글

    저기 "힘을 원한다면, 주겠다!" 라는 짤 어디 만화에서 나온건가요?? 궁금하네요 ㅎ
  • 申勝 2012/02/02 17:52 #

    ARMS 21권이라고 귀퉁이에 적혀 있네용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