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번역]무모소녀 사야카 소와카 '세레스타 판타즈마'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픽시브의 abua씨의 작품입니다.

이 블로그는 천재적인 작가 아부아씨를 지지합니다.

본격 원점 회귀한 편. 
작화 왜이렇게 신경썼어. 이거 러프 만화 아니였어?










오랜만이다 시체유기 드립
여전히 불건전하다




※롯소 판타즈마(붉은 유령): 드라마 시디 'farewell story' 에 등장하는 기술. 신참 마법소녀 쿄코가 개발한 분신 마법을 보고 마미가 작명한 필살기명. 쿄코는 필살기명을 쓰는걸 이해하지 못했지만 선배인 마미의 권유로 결국 한번 외치고 만다. 이후 이 기술은 애가 삐뚤어져서 안 씁니다.




ps.
새아카 필살 세레스타 판타즈마



핑백

덧글

  • Hdge 2011/09/11 21:58 #

    다 아시면서
  • 安作 2011/09/12 03:02 #

    나도 포교받고 싶다
  • Hdge 2011/09/12 03:36 #

    쿄코 버리고 사야카 포교받고 싶다고 하는겁니까!
  • 2011/09/12 17:08 #

    불건전 농도가 순수함!
  • 콜타르맛양갱 2011/09/11 21:49 # 답글

    잘 사용하게...(야)
  • 가베라 2011/09/12 18:10 #

  • 호옹이 2011/09/11 21:51 # 삭제 답글

    무기는 사미환 같네요, 분신술 같은 건 완전히 익히기 전엔 대책 없이 따라하지 말긔.
    3등분→13등분이나 가능한 앵그리버드 파랑새 새야카쨩이었습니다!
    (레알 단백질 인형들 유지하려면 쿄코 빡시겠네요······ 나··· 나도! 나도 가질 거야!!!)
  • 가베라 2011/09/12 18:10 #

    필살기인줄 알았어?
    안됐네요
    새야카였습니다!
  • jazz9207 2011/09/11 21:52 # 답글

    그러고 보니 표지에 저 SD컷

    이제보니 고토부키야 원코인 일러스트같은 타입이잖(................
  • 가베라 2011/09/12 18:11 #

    이제와서 보니
    헐 진짜 그렇...
  • 창검의 빛 2011/09/11 22:01 # 답글

    클로닝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1/09/12 18:11 #

    증식
  • silinia 2011/09/11 22:13 # 삭제 답글

    러브돌....
  • 가베라 2011/09/12 18:11 #

    사야카 100식
  • silinia 2011/09/11 22:14 # 삭제 답글

    메인 일러스트 바꼇다!!
  • 가베라 2011/09/12 18:12 #

    눈치빠른 그사람
  • 소겐 2011/09/11 22:29 # 답글

    ctrl+c ctrl+v!!
  • 가베라 2011/09/12 18:12 #

    복붙
  • 테스테임 2011/09/11 22:46 # 답글

    썩지만 않으면 괜찮을듯 ㅋㅋ
  • 가베라 2011/09/12 18:12 #

    마력으로 보존
  • 세피레노 2011/09/11 22:55 # 답글

    아 레알 ㅋㅋ 뇌를 열어보고싶은 작가 베스트 3에 들어가는군요 ㅋㅋㅋㅋ

    뭘 먹고 자라면 이런 센스를 가질 수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

    아 그러고보니 이거 사야소와 1화의 재탕인건가 ㅋㅋㅋ
  • 가베라 2011/09/12 18:12 #

    이제와서 이런 드립을 또 칠줄은 몰랐습니다
  • TiroTiro 2011/09/11 23:04 # 답글

    마미여신!
    카미조 어머님이 저 10인의 사야카를 보고 별 반응을 안했다는게 신기
  • 가베라 2011/09/12 18:12 #

    쿨하신듯
  • 소드 2011/09/11 23:19 # 답글

    웹용은 러프로 그리고 모아서 동인지로 낼때는 상세하게 보강하던데
    이번에는 처음부터 기합이 잔뜩 들어갔군요

    아무튼 것보다 마여신 코스프레한 마미 귀엽지 않냐..
  • 가베라 2011/09/12 18:13 #

    웹공개용 만화가 뒤로 갈수록 섬세해지는데
    이번건 아예 색칠까지 끝낸걸 올린 그사람

    마미여신 여신스럽게 귀엽지 않냐
  • 코로시야 2011/09/11 23:28 # 답글

    그래도 사야카는 귀여운거
  • 가베라 2011/09/12 18:14 #

    긔엽긔
  • 타크 2011/09/11 23:47 # 삭제 답글

    아, 맨처음에 포키물고있는 쿄코에게 순간 마미를 잊을 정도로 마음을 뺏겼다.

    그런데 째야카가 불건잔하다, 거기다 덤으로 같이 관찰하는 마도카쨩도.
  • 安作 2011/09/12 03:03 #

    마미성님을 잊으면 안됩니다.

    하지만 그만큼 쿄코도 귀엽지요
  • 가베라 2011/09/12 18:15 #

    대체 뭐지 이 쿄코의 저력은
  • 자케레이 2011/09/11 23:54 # 답글

    http://jamba7.egloos.com/5445246 그것의 재림이로군요
  • 가베라 2011/09/12 18:15 #

    그렇습니다
    2,3화의 히토미 드립도 오랜만에 나왔지요
  • April_fool 2011/09/12 00:01 # 삭제 답글

    필살기 기술명 짓는 마미는 귀엽지 않습니까.
    필살기 기술명 지어주는 마미는 귀엽지 않습니까.
    필살기 기술명 사용 권유하는 마미는 귀엽지 않습니까.
  • 가베라 2011/09/12 18:17 #

    필살기 기술명 짓는 마미는 귀엽습니다.
    필살기 기술명 지어주는 마미는 귀엽습니다.
    필살기 기술명 사용 권유하는 마미는 귀엽습니다.
    필살기 기술명 안쓰면 벌칙을 주는 마미는 귀엽습니다.
    필살기 기술명 쓰는데 나름의 철학이 있는 마미는 귀엽습니다.
    필살기 (중략) 마미는 귀엽습니다.
  • 루치까 2011/09/12 00:22 # 답글

    이 작가...진짜 천재...!
  • 가베라 2011/09/12 18:17 #

    마마마 차기작 각본가로 이분을 추천합니다
  • 큐베빠 2011/09/12 00:36 # 삭제 답글

    근데 저러면 사야카 썩을텐데

    시체의 신선도를 유지할필요가 있겠군요
  • 가베라 2011/09/12 18:18 #

    냉장보관
  • 삼원색-EV 2011/09/12 01:25 # 답글

    실채라니!!!!!!!
  • 가베라 2011/09/12 18:19 #

    환상 따위 시시해
  • folly 2011/09/12 01:44 # 삭제 답글

    뭐니 이게 - 유희왕 中
  • 아템유기는브로리닮음 2011/09/12 16:55 # 삭제

    '나니 고래'

    이 일본어 문장은 고대 일본이 고래를 사냥하다 알아낸 비밀으로 사실 고래도 하늘을 나는 조류라는 것을 알게 하는 귀중한 역사적 언어입니다.

    그러므로
    사야카 = 조류
    고래 = 조류
    사야카 = 고래

    나니 사야카?
    그러고 보니까 마약하면 나는 듯한 기분이 든다던데

    나랑 계약해서 이 약을 흡입해줘!
    마약소녀 메타르 ☆ 드러그
    내 감방은 여기가 아니야!
  • 2011/09/12 17:07 #

    왱알왱알 호홍이!
  • 가베라 2011/09/12 18:20 #

    미안 나 이럴때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
  • folly 2011/09/13 16:02 # 삭제

    웃으면 된다고 생각해
  • 꿀꿀이 2011/09/12 01:47 # 답글

    실체인가 시체인가 불건전하지 않아 불건전하지 않아
  • 가베라 2011/09/12 18:21 #

    하지만 현실은 불건전하다
  • ㅊㄴ 2011/09/12 01:53 # 삭제 답글

    받아간 3명중에 침대에 눕혀진 쪽 타이가 풀린 게 제일 불건전하다
    2명이 지켜보는 와중에 뭘 하려고 했던걸까
  • 가베라 2011/09/12 18:22 #

    타이가 비뚤어져 있어서 타이를 다시 매주려 한 것입니다.
    아마도
  • [곰] 2011/09/12 02:01 # 삭제 답글

    째아카가 드디어 앵그리버드에 새의 자세로 나타날 모양인가보군.
  • 가베라 2011/09/12 18:27 #

    그거 참 찰지겠군요
  • 安作 2011/09/12 03:09 # 답글

    츤츤 쿄코 츤, 츤츤 쿄코 츤!

    데레데레데레데레!
  • 가베라 2011/09/12 18:26 #

    아무리봐도 츤데레가 아닙니다만
  • 토순이 2011/09/12 06:44 # 답글

    으아악 쿄코가 빛나고 있어!(2)
    그런데 저놈의 시체유기 드립은 다시 봐도 왜 이리 찰지단 말인가....
  • 가베라 2011/09/12 18:28 #

    샤이닝 쿄코
  • 건전청년 2011/09/12 08:09 # 답글

    사야카가 신선함!!!

    인줄 알았는데 역시나 불건전하네요 ㄷㄷ
  • 가베라 2011/09/12 18:29 #

    많이 불건전하지요
  • 에로거북이 2011/09/12 10:27 # 답글

    이미 이 미소녀 만화는 R-19 의 수위를 넘어 ...
    고어 와 인간 파괴의 영역으로
  • 가베라 2011/09/12 18:29 #

    미소녀 만화가 아니라 그냥 슈르 만화인듯
  • 병아리99 2011/09/12 10:31 # 답글

    아.... 할 말을 잊었습니다... [...]
  • 가베라 2011/09/12 18:30 #

    정줄을 놓게 만드는 신선한 만화
  • 희네 2011/09/12 11:33 # 삭제 답글

    쿄코...어차피 받을거면서 ...
    ...메이드복 네코미미 교복...
    쿄코 취향 바람직하지않냐(응?)
  • 가베라 2011/09/12 18:32 #

    취향이 불건전하다
  • 安作 2011/09/13 06:46 #

    좋잖아...
  • 스니크 2011/09/12 11:35 # 답글

    역시 안받을리가없징 쿄코쨔응<
  • 가베라 2011/09/12 18:20 #

    쿄쿄님 방에 사야카 놓아드려야겠어요
  • 安作 2011/09/13 06:46 #

    그리고 내 방에 쿄코를 하나 주고

    가베라 방에는 마미를 하나 주자
  • 최강보라매 2011/09/12 14:39 # 삭제 답글

    아 드라마시디 잘 봤죠 ㅋㅋ
    근데 결국 여기서도 필살기명 외치는 쿄코 귀녑지 않냐!!!

    PS.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 가베라 2011/09/12 18:44 #

    모두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얼마 남지도 않았지만
  • 安作 2011/09/13 06:46 #

    롯소 판타즈마틱하게!
  • exnoy 2011/09/12 16:20 # 답글

    육성으로 뿜을 뻔했닼ㅋㅋㅋㅋ

    근데 무슨 생각인진 몰라도 카미죠 인생 퇴갤할듯
  • 2011/09/12 17:07 #

    껌이죠는 슈ㅣ발 퇴갤해도 됩니다
  • 가베라 2011/09/12 18:34 #

    저건 구제할 방법이 없어요
  • 2011/09/12 17:09 # 답글

    여기서 마미는 현세에서 퇴갤했다는걸 잊지 맙시다
  • 가베라 2011/09/12 18:44 #

    여신님으로 어디에서나 존재하고 계시니 괜찮습니다.
  • 나는야인이될거야어둥 2011/09/12 17:20 # 삭제 답글

    저런 정도의 수준급 오란다 부인을 죄다 팔면 100억은 간단히 나올 듯.
  • 가베라 2011/09/12 18:41 #

    야인 되세요
  • 일반인 2011/09/12 20:23 # 삭제 답글

    만약 마미님을 가질 수 있다면 좋을텐데...(불순한의도)
  • 가베라 2011/09/13 19:15 #

    의도가 불건전하다. 군요
  • GUEST 2011/09/13 04:57 # 삭제 답글

    여신이 되신 마미!
  • 가베라 2011/09/13 19:15 #

    해냈다 해냈어 마미가 해냈어
  • 그나저나 2011/09/13 06:58 # 삭제 답글

    네코미미 귀욤돋음 으으 날개 달린 거도 보고 싶네요
    파랑새(…) 은근히 강하네요. 死륜안도 개안할 것 같고
    저기 시체들은 리치퀸 되면 (스컬지) 군단에 필요한 존재
  • 가베라 2011/09/13 19:15 #

    사야카는 강합니다
  • 팅커 테일러 2011/09/13 13:58 # 삭제 답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무라때보다 더웃깁니다

    마미신, 사야카 더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1/09/13 19:1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ㅇ 2011/09/13 14:17 # 삭제 답글

    그리고 쿄코는 선도 유지를 위해 3배 빠르게 마녀화를 향해 가는데.
  • 가베라 2011/09/13 19:15 #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 레미르 2011/09/14 23:24 # 답글

    아 OO 할말을 잊었습니다.
  • 가베라 2011/09/15 23:39 #

    ㅇㅇ
  • 궁금이 2011/09/15 23:09 # 삭제 답글

    전부 보고 나서 갑자기 저번의 값싼 재고 사야카가 생각나서 쓰는 글인데

    재고 3개를 질러서 고증을 맞추고 포교, 보관, 실용을 실천하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어여...... 천재? (근데 다 찌질해보여!)
  • 가베라 2011/09/15 23:40 #

    재고 13개를 질러서 필살 세레스타 판타즈마
    재고 13개를 새총에 날리면 앵그리버드 새야...
  • 궁그미 2011/09/16 00:03 # 삭제

    13개라...... 어렵다!
  • 샺쿠 2011/09/17 16:38 # 답글

    번역 감사합니다.
    카오스다 ㅋㅋㅋㅋㅋㅋㅋㅋ카오스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1/09/17 16:47 #

    혼돈의 카오스
  • 다크루스 2011/10/08 12:07 # 삭제 답글

    더치와X프 생산 기술이냐!!
  • 똥이무럭무럭 2012/10/12 19:25 # 삭제 답글

    쿄스케에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천영설하 2012/12/20 00:23 # 답글

    시체유기드립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져갔엌ㅋㅋㅋ

    진짜 이 작가는 천재 ㅋㅋ
  • 패시미스트 2013/01/26 19:24 # 답글

    이 작가님 작품 볼 때마다 빠져드는 느낌+_ +b
    그 와중에 3개를 챙겨와서 옷까지 갈아입힌 쿄코에게 박수를 짝짝짝
  • 미코짱 2013/04/30 00:18 # 삭제 답글

    양산형 마법소녀(시스터스)..
댓글 입력 영역
◀ 다음덧글    이전덧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