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2ch]매가미 매거진 공식 마미일러를 호무라로 합성해보았다.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공식과 비공식 마마마 일러 관련 스레를 모아봤습니다.


※주:원 짤방



475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1/12/05(月) 00:47:03.83 ID:xzFluuun0

스케이트 합성 만들다가 QTW 놓쳤다 




480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1/12/05(月) 00:48:05.41 ID:BQp/X3j10
>>475
엔 트 로 피 를 능 가 했 다 !!


481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1/12/05(月) 00:48:11.75 ID:SMPPsx4X0
>>475
오른쪽 애가 가슴이 크네. 
이름 가르쳐줘


482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1/12/05(月) 00:48:11.79 ID:pciUdCdY0
>>475
굉장하네


484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1/12/05(月) 00:48:15.24 ID:iRj6pWld0
>>475
호무라 쨩의 키가 이상해…


488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1/12/05(月) 00:49:05.79 ID:xUdxVrmx0
>>475
호무! 호무!!
어른스러워 보이는 호무호무 최고 호무!
근데 패드는 좋지 않아 호무


489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2011/12/05(月) 00:49:16.94 ID:b+IcyJ1y0
>>475
호무호무









322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38:27.02 ID:UDbB6r7mP


328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39:54.68 ID:fGWriJse0
>>322
허걱!

이 마도카는 호무호무의 목덜미를

간지럽히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힌 것이 틀림없군


331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40:34.75 ID:3cAEMA1u0
>>322
고속으로 바탕화면 설정했다


338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投稿日:2011/12/12(月) 01:41:49.88 ID:hquUqtM/0
>>322
야생의 공식이잖아!


339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42:01.88 ID:vqc06niF0
>>322
나 하이퍼 얼티밋 마도카 할테니까 누가 호무호무 역할을…


341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42:50.74 ID:iBLF+eaq0
>>322
공식인지 공식이 아닌지 레알 모르겠다


343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43:02.14 ID:toDC14kU0
>>322
다음주까지는 모든 캐릭터 모은다에 10달러


346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43:49.94 ID:ZO/gk4DH0
>>322
리본호무는 모성이 넘치는군


347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44:26.60 ID:vz7HBf4C0
>>322
판권 그림이라고 해도 납득이 갈 것 같군


352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46:15.96 ID:XjNLEKbW0
>>322
뷰티풀!


376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1/12/12(月) 01:54:36.51 ID:+r9+VLuuP
>>322
그림 쩔게 잘 그리네










39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10(土) 00:53:43.28 ID:YtGoB5i70 Be:
이달 아니메디아에 마도카 극장판(가칭)이 실렸는데
이 판권그림 어떻게 봐도 마도카는 관장약
빨고 있는걸로 밖에 안보여
406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10(土) 00:54:40.53 ID:8fKjrviX0 Be:
>>397 
자세히좀
445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10(土) 01:03:42.40 ID:YtGoB5i70 Be:
>>406 
관장약 빠는 것 처럼 보임

44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10(土) 01:04:32.42 ID:sGZrS4rY0 Be:
>>445 
웃겼다
45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10(土) 01:05:48.21 ID:mFayRS+oP Be:
>>445 
확실히 생긴게 닮았넼ㅋ





432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09(金) 20:22:43.56 ID:9UifFsJY0 Be:
근데 이거 이미 나왔음?

43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09(金) 20:23:26.09 ID:3CnVvtXb0 Be:
>>432 
뭐다냐 이거・・・?
438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09(金) 20:23:36.30 ID:Cw/qC2vb0 Be:
>>432 
뭐야 이 후지오카 켄키 가 아니라 메다로트
449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09(金) 20:25:15.49 ID:T4P2692r0 Be:
>>432 
메카마도카 잘그렸네
460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 [sage2011/12/09(金) 20:26:49.82 ID:BQHIX7KA0 Be:
>>432 
메다로트라닠ㅋ









막짤대신 파워 고화질. 마미가 안 짤려서 올림





덧글

  • 安作 2011/12/14 19:03 # 답글

    안작덱스!
  • 가베라 2011/12/16 00:30 #

    安作宅手
  • exnoy 2011/12/14 19:04 # 답글

    마미의 호무라 코스프레는 좋았으나 몸매는 가릴수 없었군요
  • 가베라 2011/12/16 00:30 #

    워낙 우월해서요
  • Syan 2011/12/14 19:08 # 답글

    고속으로 저장했다!
  • 가베라 2011/12/16 00:30 #

    APM이 뛰어나신듯
  • TiroTiro 2011/12/14 19:08 # 답글

    두번째 마도카 호무라 사진에 호무라 마미로 합성해주세요…
    관장약이라니 그냥 떡으로밖에 안보이는데...
  • 가베라 2011/12/16 00:31 #

    호무 마미 합성 괜찮을듯
  • 鴻朙 2011/12/14 19:10 # 답글

    중간에 마도카는 삼각김밥 대신 떡을 먹는 듯
  • 가베라 2011/12/16 00:31 #

    떡 맞습니다
  • folly 2011/12/14 19:10 # 삭제 답글

    짤이 훈훈 하군요 하지만 우로부치가 허락 안하는 상황이니... 묵념
  • 가베라 2011/12/16 00:31 #

    더러운 우로부처
  • 사람 2011/12/14 19:17 # 답글

    PAD는 좋지않아...
  • 가베라 2011/12/16 00:31 #

    숙녀의 필수품-뭐
  • [곰] 2011/12/14 19:19 # 삭제 답글

    큐베 잡아서 던지고 싶다

    호무호무에게 달려가서 실수인듯 안고 넘어지고싶다
  • 가베라 2011/12/16 00:32 #

    고의입니다 여러분
  • 팬케이크 2011/12/14 19:30 # 답글

    어른스러운 호무호무 귀엽지 않냐?


    ...그리고 마미님은 저 뒤로....
  • 가베라 2011/12/16 00:32 #

    저멀리 작게보이는 마미 귀엽지 않냐?
  • 아힝흥힝 2011/12/14 19:33 # 답글

    관장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1/12/16 00:32 #

    관장약 마시쩡?
  • 스테이맨 덴쨩 2011/12/14 19:53 # 답글

    다리긴 호무라를 더욱더 키크게 만드는 합성
  • 가베라 2011/12/16 00:32 #

    호무라가 해냈어!
  • 꿀꿀이 2011/12/14 20:05 # 답글

    마도카 관장약 마시쪄
  • 가베라 2011/12/16 00:33 #

    마도카는 이렇게 관장약을 마시죠
  • 납게 2011/12/14 20:19 # 답글

    관장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마미선배 지우지마라!
  • 가베라 2011/12/16 00:33 #

    마미선배를 추가해라!
  • 코로시야 2011/12/14 20:23 # 답글

    여신마느님 만세
  • 가베라 2011/12/16 00:33 #

    하이퍼 얼티밋 마도카 만세
  • 소겐 2011/12/14 20:24 # 답글

    가슴 큰 호무호무는 호무호무가 아닙니다. 고로 호무라쨩 뽕뺴..
  • 가베라 2011/12/16 00:33 #

    아이덴티티로군요
  • 부정 2011/12/14 20:27 # 답글

    QB : 마도카야~ 마시쪙?
    마도카 : 웨히히히히히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사야카 : 가슴인줄알았어? 유감! 패드였습니다!
    탕!
    쿄코 : 死야카AㅏAㅏ!
    마미 : ... 가버렸어. 패드의 여왕에 이끌려서
    호무라 : 너로정했다 샤를롯테!
    QB : ... 영문을 모르겠어. 한문을 알겠지만
  • 가베라 2011/12/16 00:34 #

    카오스다
  • 건전청년 2011/12/14 20:35 # 답글

    원짤 마미 귀엽지 않냐?
  • 가베라 2011/12/16 00:34 #

    어디에나 마미 귀엽지 않냐?
  • 주유소 2011/12/14 20:46 # 삭제 답글

    맨 윗짤을 별거 아닌데도 높이 평가하는데 제가 니삭스랑 레깅스 페치라서입니다.
    물론 원본 마미누님의 상큼한 포즈도 한 몫
  • 가베라 2011/12/16 00:35 #

    멋진 포즈
    근데 스케이팅장에 미니에 니삭스라니(…)
  • 불량토끼 2011/12/14 20:58 # 답글

    뭐야 이런 백합.
  • 가베라 2011/12/16 00:35 #

    어머 저런 배캅
  • 옛꿈 2011/12/14 21:09 # 답글

    어째 묘한 부분에서 콘돔이나 관장약이나..
    어쨌든 인기있는 귀여운 마미선배 자르지마라!
  • 가베라 2011/12/16 00:35 #

    자르면 혼남ㅇㅇ
  • 일반인 2011/12/14 21:12 # 삭제 답글

    과자를 담배처럼 물고있는 큐베 WILD 하지않습니까?
  • 가베라 2011/12/16 00:35 #

    미안합니다 지금 눈치챘습니다
  • 미치루 2011/12/14 21:14 # 답글

    호무라 가슴이 엔트로피를 능가했어!?
  • 가베라 2011/12/16 00:36 #

    호무라의 승리
  • 煙雨 2011/12/14 22:00 # 답글

    322번 배경화면 설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계월동안 써 오던 국정원 배경화면이랑은 빠빠이~~
  • 가베라 2011/12/16 00:37 #

    헐국정원
  • 콜드 2011/12/14 22:01 # 답글

    호무호무한 가슴이군요(퍽!)
  • 가베라 2011/12/16 00:37 #

    가슴이 호무호무해졌어요-야
  • 에코노미 2011/12/14 22:28 # 답글

    어째서 마미를 뒤로 밀어놓은거냐-
  • 가베라 2011/12/16 00:37 #

    마미 말고 다른 캐릭터를 합성해야하거늘
  • 울트라김군 2011/12/14 22:33 # 답글

    관장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1/12/16 00:37 #

    파워 관장약
  • 초썰렁펭귄 2011/12/14 22:45 # 삭제 답글

    호무라가 저렇게 슴가가 클리가 없잖아!!
    호무라의 슴가는 호무호무한 크기이지 저렇게 크지 않습니다 ㅋㅅㅋ
  • 가베라 2011/12/16 00:37 #

    호무호무하군요
  • Nio 2011/12/14 23:18 # 답글

    호무의 가슴이라던가 사야카의키라던가 뭔가 벨런스가 어긋나있군요 ㄱ-;;
  • 2011/12/14 23:46 # 삭제

    사야카의 키는 192cm입니다. 너무 작게 그려놨죠.
  • 가베라 2011/12/16 00:38 #

    우뚝 솟은 사야카
  • 2011/12/14 23:44 # 삭제 답글

    마미덱스
  • 가베라 2011/12/16 00:38 #

    이건 덱스가 아닌데요
  • 백합보존협회 2011/12/14 23:51 # 답글

    고속저장...하악하악...
    잘 먹었습니다....
  • 가베라 2011/12/16 00:38 #

    bon appetito
  • yellowcat 2011/12/15 00:54 # 삭제 답글

    큐베는 묘기도 잘 부르네요♡
    [뭔가 이 글의 요점이 상큼하게 빗나간 댓글]
  • 가베라 2011/12/16 00:39 #

    균형 감각이 뛰어납니다
  • 삼원색-EV 2011/12/15 00:55 # 답글

    호무라가 너무 밝게 웃으니까 위화감이....
  • 가베라 2011/12/16 00:39 #

    개인적으로 저 아이는 웃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자케레이 2011/12/15 00:56 # 답글

    막짤 모두 서로에게 기대고 있는데
    꿎꿎한 마미 기대지 않고 앉아있네
  • 가베라 2011/12/16 00:39 #

    그것이 선배의 위엄
  • 2011/12/15 01:34 # 삭제 답글

    막짤 큐베 담배빠는줄 알았네
  • 가베라 2011/12/16 00:39 #

    애가 까졌음
  • [][] 2011/12/15 02:37 # 삭제 답글

    첫번째짤과 두번째짤
    건전하다. 이것은 좋은 것이다. 이 이상 좋게 해 줄 수 없다!
  • 가베라 2011/12/16 00:40 #

    리플이 불건전하다
  • 2011/12/15 09:08 # 삭제 답글

    익숙한 마미의 모습이다. 선배는 언제나 고독해야하느건가요?
  • 가베라 2011/12/16 00:40 #

    마미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라고 노래를 불러주세요
  • 흠흠 2011/12/15 10:19 # 삭제 답글

    마미옆엔 큐베가 있... (누 눙물이...)
  • 가베라 2011/12/16 00:41 #

    헐 생각해보니 그렇네(…)
  • 에로거북이 2011/12/15 11:07 # 답글

    막짤에 큐베 저거 뭐하는 거죠? 귤이랑 떡이랑 센베과자인가 .. 저걸 왜 물고 있는지도 의문
  • 가베라 2011/12/16 00:41 #

    영업을 위해 묘기를 부리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계약을 따내기 위해서 오늘도 사원들은 영업을 합니다
  • BloodGale 2011/12/15 11:38 # 삭제 답글

    막짤 큐베 확실히 작게보면 파이프담배같다
  • 가베라 2011/12/16 00:41 #

    ㅇㅇ
  • GUEST 2011/12/15 13:53 # 삭제 답글

    음?!
    지금 까지 모르고 있었습니다만, 이글루스 2011 TOP 100에 선정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 가베라 2011/12/16 00:42 #

    어이구 이거 감사드립니다
  • 9月32日 2011/12/15 19:20 # 답글

    관장약을 먹다니... 헌데 비주얼을 보니 정말로 그럴듯하군요(...)
  • 가베라 2011/12/16 00:44 #

    색만 바꾸면 완벽
  • ㅇㅊㅇ 2011/12/16 12:46 # 삭제 답글

    다른애들은 둘이서 페이인것같은데 혼자서 붕떠보이는 마미선배는 역시 마미마미하구나...
  • 가베라 2011/12/16 17:07 #

    아무나 마미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마미라서 마미할수 있는 겁니다
  • 2011/12/18 10:12 # 삭제 답글

    큐베는 그렇다쳐도 마미는 왜 친구가 없을까... 친구가 큐베 밖에 없다!(!!)
  • 가베라 2011/12/19 17:46 #

    너무 완벽해서 그럼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