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2ch]피그마 토모에 마미를 가지고 놀아보았다 마미 귀엽지 않냐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후타바에 미친듯이 사진이 업로드되고 있는데 
그건 너무 많아서 주말에 해야겠고
오늘은 일단 2ch에서 

825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3:43:02.59 ID:Yjzs/I9W0
먼저 넨도용 티로

 



호무랏찌에게 계속해서 제 2탄 
RG나 로봇혼 스트라이크 사서 아그니 구해두면 좋았을걸

 
참고로 대부분의 무기와 손이 안 맞아서 촬영이 꽤 어려웠습니다 

830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3:57:52.10 ID:iQiifoal0
>>825 
ㅅㄱ마미마미
좋네 



826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3:47:57.06 ID:ofOkVFqr0
손목은 나노하씨꺼 

836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4:20:27.11 ID:gtpxfD8x0
>>826 
이것은 좋은 벤치 마미먕



850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4:42:54.91 ID:DAmz99mh0

"아이돌이라면 롤러 스케이트지!" 


황색의 관계  
 
피그마 마이양이 귀여워서 마도포를 할 수가 없다…

856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4:58:51.36 ID:C0iwiNa70
>>850 
롤러 히로인…

862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5:58:50.88 ID:LFa6ZI0h0
>>850 
이거 좋댜 
아래거 아이폰 바탕으로 해 주겠어



886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7:45:22.67 ID:gS4oG/BJ0
피그마미마미가 도착해서 사랑하는 한 놀아제껴봤다. 생명이 모조리 불타버릴 때까지. 
 

88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7:46:30.06 ID:5E/6Q4ua0
안정의 웃디 

904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7:59:20.16 ID:HyCGAltf0
>>886 
즐거워 보인다  모니터 배경 좋구나 

90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8:00:28.94 ID:Z3cigxXBO
>>886 
아까는 댓글다느라 몰랐는데 너님 대단해ㅋ 
흑왕호는 쿄코 태우면 오필리아쨩 재현 가능할듯 

91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8:12:50.74 ID:e0blxwi50
>>886 
용기병 마미양 멋져. 멋진 마미마미 



927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8:23:00.74 ID:iH/9bFue0
다양한 마미양을 볼수있어 즐겁다ㅋㅋㅋ 
 

 
겨우 마미양이 우리집에 도착해서 다양하게 놀아봤다. 
IWSP붙여봤지만 스크라이크 이상으로 머리를 못 움직이고 자립은 무리ㅋㅋㅋ
소드나 런처나 엘도 시험해볼까  

929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8:23:44.92 ID:iMO5ML3X0
>>927 
뭐한거냨ㅋㅋㅋ 
그러나 위화감이 없어… 

930 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2012/03/22(木) 18:24:45.78 ID:5E/6Q4ua0
>>927 
뭔가 호무에게 여러가지 배울거 같은 마미양ㅋ 



후기



마미 피그마는 주로 각종 총포를 장비시킨 채로 노는 경우가 많네요
그리고 귀여운게 많음
앞으로 한동안 많이 올릴 예정


아이돌 마미 키랏☆

















올리고 나서야 발견한 짤
셋이 모이면 백만 파워다



덧글

  • 예비마수 2012/03/23 22:53 # 삭제 답글

    마미도 귀엽지만

    사야카도 귀엽습니다.
  • 가베라 2012/03/26 10:23 #

    사야카도 귀엽지만

    마미도 귀엽습니다
  • crow 2012/03/23 22:56 # 삭제 답글

    콩덱스 시전!
  • crow 2012/03/23 22:58 # 삭제

    벤치 마미양을 보니... 'wall flower' 라는 단어가...
    (파티에서 짝을 찾지 못하고 벽에 기대 서 있는 여성을 지칭)
  • 가베라 2012/03/26 10:24 #

    벽의 꽃 귀엽지 않냐
  • WeissBlut 2012/03/23 22:56 # 답글

    마미귀엽지않냐마미
  • 가베라 2012/03/26 10:24 #

    귀엽지않냐마미마미
  • 츠루기 2012/03/23 22:57 # 답글

    우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03/26 10:25 #

    웃띠
  • 미꾸L 2012/03/23 22:58 # 답글

    우디는 이미 여러가지 의미로 글러먹었어(...)
  • 가베라 2012/03/26 10:25 #

    이제 그는 변태로밖에는 기억되지 않습니다
  • 에코노미 2012/03/23 23:01 # 답글

    또다시 불붙는 피그마 마도카 시리즈(...)
    매번 새 피그마가 나올 때마다 흥행할거 같은 예감-
  • 가베라 2012/03/26 10:25 #

    사진이 너무 폭주해서 포스팅이 불가능할 지경
    뭐 이번에도 절반은 날아갔지만서도
  • 예비마수 2012/03/23 23:01 # 삭제 답글

    에또.. 무장이...맨 위에게 티로 피날레 그거고

    짐스나 바체 가뎃사 2장 건너뛰고 마지막이 사바냐 인가요?

  • 가베라 2012/03/26 10:26 #

    그런듯
  • 메이 2012/03/23 23:09 # 답글

    올 것이 왔다

    그리고

    더 큰 것이 오겠지
  • 가베라 2012/03/26 10:26 #

    그분이 오셨어요
  • 쿠마도치 2012/03/23 23:13 # 삭제 답글

    마법포격 마미 마기카
    우디 둘에 마도카라니 너무 강렬한 구성이네요
    마미가 위험합니다
  • 가베라 2012/03/26 10:26 #

    마미가 귀엽습니다
  • 안도의 마미 언니 2012/03/23 23:15 # 삭제 답글

    앙코랑 사야카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아이돌 마미 언니도 나오겠지 분명...?
  • 가베라 2012/03/26 10:27 #

    글쎄요(…)
  • TiroTiro 2012/03/23 23:30 # 답글

    본격 우디를 때려주고싶은.jpg
  • 가베라 2012/03/26 10:27 #

    투닥투닥
  • 북두의사나이 2012/03/23 23:31 # 답글

    결론:우디가 최강[...]
  • 가베라 2012/03/26 10:28 #

    종결자
  • 2012/03/23 23:34 # 답글

    웃띠 침투력 보소 운지
  • 가베라 2012/03/26 10:28 #

    내 침투력은 오십쌈만입니다
  • 건전청년 2012/03/23 23:38 # 답글

    MG로는 아그니랑 IWSP 둘 다 있는데 마미짜응 오면 그거나 끼워서 놀아야겠심다 ㅋㅋ
    윙제커 백팩을 껴보고 싶기도 한데 사이즈가 넘 작을거 같아서 ㅠㅠ
  • 가베라 2012/03/26 10:28 #

    브라이 싱크론을 적용하세요
  • 사람 2012/03/23 23:59 # 답글

    사용되는 중화기의 기체들의 대부분이 팔다리는 없어져도, 머리는 멀정한 것들이군요(...).
  • 가베라 2012/03/26 10:29 #

    헤드
  • exnoy 2012/03/23 23:59 # 답글

    우디는 그놈의 표정만 아니었어도(.....)
  • 가베라 2012/03/26 14:07 #

    대체 무슨 의도로 그런걸 넣은건진 모르겠습니다
  • 9月32日 2012/03/24 00:08 # 답글

    대충 총 같은 것만 쥐면 다 어울리는 마미의 놀라운 범용성..
    물론 범용성으로 말하자면 우디만한 녀석도 없지요;;
  • 가베라 2012/03/26 14:07 #

    범용성 최강은 마도카씨
  • 옛꿈 2012/03/24 00:39 # 답글

    우디 네 이놈 감히 마미양을!
    이런 사랑스런 피규어라니..
  • 가베라 2012/03/26 23:23 #

    이렇게까지 사랑스럽다니 물리적으로 가능한가
  • 세오린 2012/03/24 01:39 # 답글

    우디는 정말.. ㅋㅋㅋ
    그나저나 IWSP 팩.. 잘 어울리네요;;
  • 가베라 2012/03/26 23:23 #

    지금까지는 유래가 없을 정도로 많은 메카 합체 인증으로 카오스 상태
  • 부정 2012/03/24 01:53 # 답글

    우디 노이로제에 걸리겠어..
    꿈속에서 우디가 우디우디 거린다던가 밥먹는데 우디가 보인다거나
    느어어어어어
  • 가베라 2012/03/26 23:23 #

    사랑입니다
  • 콜드 2012/03/24 06:13 # 답글

    메가트론 변신시켜서 티로피날레 날리는 거 보고 싶네
  • 가베라 2012/03/26 23:23 #

    찾아보겠음
  • 다오스 2012/03/24 08:13 # 답글

    이데온건을 달아주면 어울릴듯하다
  • 가베라 2012/03/26 23:23 #

    그거 졸라 멋질듯
  • 크림 2012/03/24 09:38 # 답글

    우디는 큐베다음으로 자주 등장하는군요
  • 가베라 2012/03/26 23:24 #

    그분은 만능이셔서...
  • 삼원색-EV 2012/03/24 12:05 # 답글

    마미는 마도카☆타이터스 같은 것은 없나요? 총포대하고 잘 어울리니 뭔가 있을 것 같은데요...
  • 가베라 2012/03/26 23:25 #

    너무 이것저것 많은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어서요
    덕분에 마도터스같이 한가지 딱 대세랄만한게 없어요
    과연 우승자랄까(…)
  • 일반인 2012/03/24 13:47 # 삭제 답글

    포방부와 동급의 화력덕후 ㅋ
  • 가베라 2012/03/26 23:26 #

    국군의 마스코트로...
  • 쿠기아 2012/03/24 14:04 # 답글

    웃디는 매번 피규어가 저렇게 쓰인다고 들었는데 막상 보니까 웃기네요 ㅋㅋㅋ
  • 가베라 2012/03/26 23:26 #

    ㅋㅋㅋㅋㅋㅋㅋㅋ
  • ao 2012/03/24 15:05 # 삭제 답글

    마미 귀엽지 않냐
  • 가베라 2012/03/26 23:26 #

    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마미 귀엽지 않냐
  • 우주고양이 2012/03/24 15:52 # 삭제 답글

    우디 표정이 적절하군요
  • 가베라 2012/03/26 23:26 #

    그렇습니다
  • 토순이 2012/03/24 16:56 # 답글

    우디의 표정은 언제 봐도 일품
  • 가베라 2012/03/26 23:26 #

    정말 묘한 표정
  • 마미손 2012/03/24 19:04 # 답글

    우디 귀엽지 않냐
  • 가베라 2012/03/26 23:27 #

    난 이 리플에 뭐라 대답하면 좋단 말인가 가르쳐줘 제로
  • BloodGale 2012/03/24 19:53 # 삭제 답글

    슬슬 올것이 올때가 되었능가

    기대됨
  • 가베라 2012/03/24 19:54 #

    근데 또 올릴게 많아져서...
    좀 뒤로 밀릴지도
  • eigen 2012/03/24 20:42 # 답글

    마미는 덴드로비움이 다 되어가는군요.
  • 가베라 2012/03/26 23:27 #

    실제로 덴드랑 합체시킨 것도 있는데요
    나중에 올려보죠
  • 팬케이크 2012/03/25 23:15 # 답글

    토이스토리에 주인공이

    2ch로 오면 그냥 음흉한 넘.....

    그나저나 오늘도 아름다운 마미
  • 가베라 2012/03/26 23:27 #

    토이스토리라 그러고보니 그런게 있었죠 잊고있었다
  • 흠흠 2012/03/26 09:57 # 삭제 답글

    깨알같은 우디 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03/26 23:2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