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이십덕후를 쳐발라버린 최강자 일반적인 포스팅


이십덕후 따윈 쳐발라 버리는 분당선의 패기

야 지하철에 똥을 쌌다잖아

똥을 뭔 수로 이겨




덧글

  • 킵x2 2012/04/26 00:00 # 삭제 답글

    똥은 호무보다 강했다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04/28 15:12 #

    똥은 못 이깁니다
  • 레드군 2012/04/26 00:01 # 답글

    검색어순위 보고 바로왔음욬ㅋㅋㅋㅋㅋㅋ
  • 레드군 2012/04/26 00:11 #

    12:10 현재 사라졌군요ㄷㄷ
  • 가베라 2012/04/28 15:12 #

    다시 사라지고 없어지고 하더라고요 이십덕후
  • 네리아리 2012/04/26 00:02 # 답글

    역시 스카토르는 이길 수 없다
  • 리장 2012/04/26 00:02 #

    ....스카로트가 설마 그건가요;;
  • 가베라 2012/04/28 15:12 #

    스카토르 그거 맞을듯
  • 큐베 2012/04/26 00:02 # 답글

    화성인 바이러스 걱정된다.
  • 가베라 2012/04/28 15:12 #

    쳐발린 화성인 바이러스
  • 리장 2012/04/26 00:02 # 답글

    .........이제 저 여자를 화성인 바이러스에
  • 가베라 2012/04/28 15:13 #

    추천합니다
  • 에코노미 2012/04/26 00:03 # 답글

    진짜 저 여자가 화성인에 나와야 하는건데-
  • 가베라 2012/04/28 15:13 #

    종결자
  • 납게 2012/04/26 00:04 # 답글

    이제 다음타자는 담배똥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04/28 15:1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安作 2012/04/26 00:09 # 답글

    ....세상아...
  • 가베라 2012/04/28 15:13 #

    아이고
  • 셔먼 2012/04/26 00:10 # 답글

    그것은 살아있는 벌쳐(...)
  • 가베라 2012/04/28 15:13 #

    리얼벌처
  • LONG10 2012/04/26 00:18 # 답글

    군대면제를 받기 위해 미친짓 하는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이십덕후를 이기려면 똥을 지릴 수 밖에 없잖아! 너도! 나도!

    그럼 이만......

    P.S: 당연히 이기고 싶은 마음따위 없다능.
  • 가베라 2012/04/28 15:14 #

    알았다능
  • 삼원색-EV 2012/04/26 00:18 # 답글

    버틸수가 없다!!
  • 가베라 2012/04/28 15:14 #

    배를 버려라!
  • 마도카는신앙입니다 2012/04/26 00:23 # 답글

    오늘은 바르샤vs첼시 + 내일은 마드리드vs바이언 + 거기다 똥녀까지.....
    이제 정말 아무것도 두렵지않아
  • 가베라 2012/04/28 15:14 #

    고새 결국 묻혀버린 이씹더쿠
  • 샺쿠 2012/04/26 00:26 # 답글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저 여성분 자세한 내용은 못봤지만 지체장애인?아닐까 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똥은 못이기는군요 히히 똥이야 똥!
  • 가베라 2012/04/28 15:14 #

    히히 똥발싸!
  • 창검의 빛 2012/04/26 00:29 # 답글

    이십덕후는 똥이야! 똥이라구! 히히! 호무라 발사!
  • 가베라 2012/04/28 15:15 #

    히히!
  • exnoy 2012/04/26 00:40 # 답글

    하긴 똥을 어떻게 이깁니까
  • 가베라 2012/04/28 15:15 #

    못 이기죠 암요
  • 2012/04/26 01:24 # 답글

    역시 인간의 본능을 이길것은 없어
  • 가베라 2012/04/28 15:15 #

    인간의 본능 스카토르
  • 부정 2012/04/26 01:40 # 답글

    똥이다!
    이히히히 똥이라구! 이히히히히 똥투척!
  • 가베라 2012/04/28 15:15 #

    전방 똥투척!
  • 레드군 2012/04/26 01:52 # 답글

    현재 검색어순위 보니까 이십덕후가 분당선을 앞질렀습니다. 호무가 똥을 이겼다!!
  • 가베라 2012/04/28 15:15 #

    는 얼마안가 다시 추월되고 순위이탈
  • BloodGale 2012/04/26 02:49 # 삭제 답글

    저분을 데즈무 프로듀서로
  • 가베라 2012/04/28 15:15 #

    야호
  • 콜드 2012/04/26 06:01 # 답글

    패기보소!!
  • 가베라 2012/04/28 15:16 #

    패왕색의 패기
  • 뜨신쌀밥 2012/04/26 07:34 # 답글

    무리야 저런거 이기는건
  • 가베라 2012/04/28 15:16 #

    절대자
  • 코로시야 2012/04/26 09:01 # 답글

    ㅋㅋㅋ 인과를 이길순없었군
  • 가베라 2012/04/28 15:16 #

    ㅋㅋㅋㅋㅋㅋㅋ
  • 츠루기 2012/04/26 09:03 # 답글

    어떻게 이결 저걸
  • 가베라 2012/04/28 15:16 #

    똥을 싼건 못 이기죠
  • 9月32日 2012/04/26 09:28 # 답글

    이건... 이길 수 없다(...)
  • 가베라 2012/04/28 15:16 #

    절대무리
  • 사람 2012/04/26 10:33 # 답글

    버틸 수 없다!!
  • 가베라 2012/04/28 15:16 #

    후퇴하라
  • 메이 2012/04/26 16:44 # 답글

    여러모로 호무라는 살아남았다
  • 가베라 2012/04/28 15:16 #

    똥에 구원받은 호무라
  • 옛꿈 2012/04/26 17:01 # 답글

    똥보다 못한 사람!
  • 가베라 2012/04/28 15:16 #

    이씹더쿠
  • 빌트군 2012/04/26 17:07 # 답글

    카구라: 여기있군 오레노 쿠소온나.
  • 가베라 2012/04/28 15:17 #

    똥여자
  • 煙雨 2012/04/26 18:02 # 답글

    역시 현실은 시궁창입니다. 미디어보다 더 막장이라닠ㅋㅋㅋ
  • 가베라 2012/04/28 15:17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크림 2012/04/26 19:02 # 답글

    여긴 내 전장이 아니야
  • 가베라 2012/04/28 15:17 #

    전장이 똥이야! 똥이라구!
  • 토끼표퇴끼 2012/04/26 23:21 # 답글

    세상이 운지할 조짐이 보인다.
  • 가베라 2012/04/28 15:18 #

    세상이 막장 수라국 헬게이트
  • 이십덕후 2012/04/27 05:38 # 삭제 답글

    큭! 糞(분)하다!
    이기지 못하다니!

    憤x
    糞o
    똥-분이 되었습니다.
  • 가베라 2012/04/28 15:18 #

    인분드립
  • 레미르 2012/04/27 08:54 # 답글

    이... 이건 이길수가 없다.
  • 가베라 2012/04/28 15:18 #

    무적의 똥
  • 팬케이크 2012/04/27 15:55 # 답글

    저걸 어떻게 이기나요

    자그마치 똥인데...
  • 가베라 2012/04/28 15:18 #

    안돼죠
  • 우주고양이 2012/05/06 22:10 # 삭제 답글

    역시 오줌은 똥을 못이기는 것이었어!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