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2ch]누나의 이름은 마미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780 名前:Mr.名無しさん :2011/09/13(火) 04:32:38.32
"누나"
누나 "왜?"
"이 애니 누나랑 같은 이름의 마법소녀가 대활약하는 애니인데 흥미있어?"
누나 "진짜? 볼래 볼래!(*゚∀゚*)"
(히죽히죽) "자. 3화 부근이 존나 멋져"
누나 "알았어! 볼게! 고마워!"

2시간후

누나 "…" (찰칵

"깜짝이야 왜그…"

누나 "누 누나가…흑…먹혔…훌쩍"
"미안 울지마. 미안"
누나 " 돌려줄게… 훌쩍… 밉다" 탕
" "

/(^〇^)\
 
786 名前:Mr.名無しさん :2011/09/13(火) 07:42:45.13
>>780
하지만 끝까지 보지 않으면 그 기분은 풀리지 않는다



일지도


787 名前:Mr.名無しさん :2011/09/13(火) 09:04:58.79
>>786
자 다음은 5권을 보여주자!
10화는 마미언니가 멋지게 활약하는 추억 이야기라고 하고ㅋ








덧글

  • 크류나드 2012/06/11 01:05 # 답글

    마귀같은 놈들
  • Death to QB 2012/06/11 01:06 # 삭제 답글

    못됐엌ㅋㅋㅋㅋㅋ저 언니 귀엽다
  • BloodGale 2012/06/11 01:09 # 삭제 답글

    누나께서 죽을수밖에 없잖아 를 시전했다
    좋은 센스다
  • 부정 2012/06/11 01:10 # 답글

    ㅋㅋㅋㅋㅋㅋ 천쟄ㅋㅋㅋㅋㅋㅋ
    써먹어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샺쿠 2012/06/11 01:10 # 답글

    악마다...
  • 레미르 2012/06/11 01:10 # 답글

    마귀 같은 OO...
  • LONG10 2012/06/11 01:11 # 답글

    피도 눈물도 없는 생퀴......

    그럼 이만......
  • 셔먼 2012/06/11 01:12 # 답글

    누나한테 무슨 지거리야!!!!
  • 넥판 2012/06/11 01:13 # 답글

    마귀같은 새퀴...
  • WeissBlut 2012/06/11 01:14 # 답글

    누나가 귀엽네요
  • 리장 2012/06/11 01:20 # 답글

    누나가 귀엽다...
    위로하러 사줘야 할지도...
  • 나타라시밤 2012/06/11 01:39 # 답글

    너 임마 이 누나 괴롭히지 마라 마음만은 사이모에 우승자다
  • 봉군 2012/06/11 01:51 # 답글

    진짜 마귀.....
  • exnoy 2012/06/11 01:51 # 답글

    저 누나가 마미하고 똑 닮았다고 상상해 봅시다

    .......유리멘탈인건 확실히 닮았으니. 근데 귀엽네(....)
  • 세오린 2012/06/11 01:51 # 답글

    누나를 괴롭히다니!!
  • 메이 2012/06/11 01:53 # 답글

    마귀같은 쉨
  • Kadalin 2012/06/11 01:54 # 삭제 답글

    가베라의 결혼상대인가.
  • 토순이 2012/06/11 01:57 # 답글

    레알 마귀같은 새끼로다...
  • 凡人Suu 2012/06/11 02:17 # 답글

    네놈들의 피는 무슨 색이냐!!!!!
  • 콜드 2012/06/11 06:06 # 답글

  • 병아리99 2012/06/11 06:23 # 답글

    http://pds20.egloos.com/pds/201007/08/31/e0019531_4c34fad749fb3.jpg 지금 딱 그말이 나올 만 했어요...
  • 사카키코지로 2012/06/11 07:19 # 답글

    본격 이름을 마미에서 아사미로 개명할 기세.
  • 창검의 빛 2012/06/11 08:02 # 답글

    우로부치같은 새퀴
  • 큐베 2012/06/11 08:14 # 답글

    그리고 이제 10화를 보여주면서 '그동안 마미가 대 활약하는 이슈니까 같이 보자.'라며 유혹을 하기 시작하는데......
  • OmegaSDM 2012/06/11 22:50 #

    동작그만. 약 장수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뜨신쌀밥 2012/06/11 08:39 # 답글

    악마를 보았다
  • 흠흠 2012/06/11 09:45 # 삭제 답글

    생일선물로 샤를로트 모자를 선물할 녀석 ㅋㅋㅋㅋㅋㅋ
  • 9月32日 2012/06/11 10:31 # 답글

    그야말로 마귀같기 그지없군요(...)
  • 사람 2012/06/11 11:29 # 답글

    분명 거유일거야....가 아니라 참 우로부치같은 동생이군요(아직 절망으로 밀어넣을 여지가 있다는 점이...._
  • 팬케이크 2012/06/11 11:52 # 답글

    동생놈이 마귀같은건 둘째치고

    누나가 귀엽네요...
  • 삼원색-EV 2012/06/11 12:18 # 답글

    악마녀석...
  • 동굴아저씨 2012/06/11 13:16 # 답글

    ...
    오카다 마리보다 못한 새퀴
  • 히높 2012/06/11 13:26 # 답글

    큐베같은 색휘...
  • 된장오덕 2012/06/11 14:48 # 답글

    레알 우로부치같은 마귀 새끼 ...큐베 사료로 줘버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일반인 2012/06/11 17:55 # 삭제 답글

    후에 빡친 누님에 의해 원한(恨)의 섭리에 의해 죽을라;
  • TiroTiro 2012/06/11 18:33 # 답글

    누나 이름 이쁘네요. 그 누나는 교통사고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근데 동생 좀 너무하다.
  • 安作 2012/06/11 18:57 # 답글

    ....저런 누나가 있으면 시도해 볼 수밖에 없잖아!!
  • 집이그리워 2012/06/11 21:05 # 답글

    저런 누나면 할수밖에 없자나!!!
  • 파수도 2012/06/11 22:23 # 답글

    세상에 저런 순수한 누나가 어딨어?
  • 옛꿈 2012/06/11 23:39 # 답글

    얌마, 저런 누나라면 소중히 하고 울리지마!
    괴롭히고 싶어지는 타입이지만...
  • 쿠마돗치 2012/06/12 23:50 # 삭제 답글

    아 누나 귀엽다ㅎㅎ

    마미씨는 귀엽고 멋지지만 스토리상에서 인생의 굴곡이 심하죠.
    동명이인 놀려먹고 싶을만큼 어드벤쳐ㅋㅋㅋ
  • 천영설하 2012/12/24 01:22 # 답글

    누나한텤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