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마마마 페스티벌 in 서울 - 시간과 장소 확정 / 저장된 그리프시드는 충분한가?!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선전 문구에 달파가 끼어있군효


사전 계약자의 위엄
일반예매는 이틀뒤에나 가능
이것이 격차 사화인가

장소 확정
시간 확정
진짜 한번만 쭉 이어서 방영하나보네
스파르타하다
전반 방영 > 한시간 휴식 > 후반 방영의 테크겠군요

점심 먹자마자 영화를 보시고 바로 저녁을 드시면 되겠습니다 고갱님





덧글

  • MessageOnly 2012/09/24 21:29 # 답글

    큐베 : 예약하자
  • 가베라 2012/09/26 15:24 #

    자음 하나만 틀린 적절함
  • Xiaomuwave 2012/09/24 21:41 # 답글

    포스터에 쿄코가 없구나. 패스합니다.
  • 가베라 2012/09/26 15:24 #

    토스
    스파이크!
  • 예비마수 2012/09/24 21:44 # 삭제 답글

    그리고 강제 현모 ...
  • 가베라 2012/09/26 15:24 #

    양처
  • 알터드 2012/09/24 21:46 # 답글

    마마마펜들의 강제정모, 드디어 개막!
  • 가베라 2012/09/26 15:25 #

    개봉박두
  • 프링글스 2012/09/24 21:51 # 답글

    드뎌 강제정모인가
  • 가베라 2012/09/26 15:25 #

    그런듯
  • 건전청년 2012/09/24 22:07 # 답글

    블루레이나 사야겠네요 결제가 안되니 원 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09/26 15:25 #

    존망ㅋㅋㅋㅋ
  • aascasdsasaxcasdfasf 2012/09/24 22:29 # 답글

    새의자세
  • 가베라 2012/09/26 15:25 #

    폼 오브 버드
  • 9999 2012/09/24 22:52 # 삭제 답글

    쩝 저거 결제할려면 카드로 해야된다고 하던데 무통장입금은 못할려나요..
  • 가베라 2012/09/26 15:25 #

    핸드폰결제
  • 사람 2012/09/24 23:15 # 답글

    어이, 계약해라.
  • 가베라 2012/09/26 15:26 #

    거기 너 계약해라
  • 옛꿈 2012/09/24 23:23 # 답글

    저 시간 동안... 대체 얼마나...
  • 가베라 2012/09/26 15:26 #

  • 메이 2012/09/24 23:42 # 답글

    왜 서울만..
  • 가베라 2012/09/26 15:26 #

    손해를 보기 싫은 그들
  • 루티카 2012/09/25 00:02 # 삭제 답글

    처음 뎃글 다내요.
    어쩄든 갈수 있어서 다행이다 ㅋㅋ
  • 가베라 2012/09/26 15:26 #

    추카합미다
  • 삼원색-EV 2012/09/25 00:12 # 답글

    그리프시드가 부족합니다.
  • 가베라 2012/09/26 15:26 #

    마녀를 잡으세요
  • 코로시야 2012/09/25 00:33 # 답글

    풍악을 울려라
  • 가베라 2012/09/26 15:26 #

    둥기둥기두다다
  • 부정 2012/09/25 00:55 # 답글

    올ㅋ
    이따 10시에 들가서 예매콜
  • 가베라 2012/09/26 15:27 #

    ㄱㄱ
  • [][] 2012/09/25 01:46 # 삭제 답글

    어머! 저건 꼭 봐야해!
  • 가베라 2012/09/26 15:28 #

    무조건 봐라 두번 봐라

    는 한번만 상영
  • 리카울 2012/09/25 07:18 # 답글

    새머리에 ff가 없ㄷ...

    아..그리프씨드가 부족해..그러니깐 새를 멘붕시켜서 하나 얻어야..
  • 가베라 2012/09/26 15:28 #

    그러고보니 저 키 비쥬얼은 오류군요
  • 천사의먼지 2012/09/25 07:19 # 답글

    여기가 강제정모했는데 여자들만 모인다는 곳인가요?
  • 가베라 2012/09/26 15:28 #

    OL과 여대생의 성지
  • 셔먼 2012/09/25 09:04 # 답글

    계약을 해야 하는가?!!
  • 가베라 2012/09/26 15:29 #

    탈 수밖에 없군...이 빅 웨이브를!
  • ljt9210 2012/09/25 10:09 # 삭제 답글

    방금 계약 하고 왔어요.
    가베라님도 어서 계약 하시는 겁니다.
  • 가베라 2012/09/25 10:10 #

    했음

    보고는 조금 이따가 ㅇㅇ
  • 피케링 2012/09/25 10:24 # 삭제 답글

    계약 완...아니 예매 완료
  • 가베라 2012/09/26 15:29 #

    수고여
  • 루티카(마리아로즈) 2012/09/25 10:38 # 삭제 답글

    계약 완료 그 소원은 내 영원을 바칠 정도의 소원이였다 ㅋㅋ
  • 가베라 2012/09/26 15:29 #

    미션 컴플리트
  • TiroTiro 2012/09/25 11:55 # 답글

    240분에 삼만원대라..비싸네요
    지방사는 사람은 교통비에 식대까지하면 얼만거야 -.-;;
  • 가베라 2012/09/26 15:29 #

    일본가는거보다 쌉니다
  • KITUS 2012/09/25 23:11 # 답글

    흠... 34000원은 너무 비싼거 아닌가요..ㅠㅠ 일단 결제하긴 했는데 고민 중...이긴 합니다.. 보너스라도 받아야하지 않나..ㅠㅠ
  • 가베라 2012/09/26 15:30 #

    별 수 없죠
    일반 영화표 수준으로 팔면 큰 손해를 볼게 뻔한 장사니까요
    게다가 영화 2개가 패키지로 묶여있으니까요
  • 토르테 2012/09/30 22:40 # 답글

    고민된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