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특집]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명대사 1~15위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극장판 홍보겸해서 하루에 하나씩 공개되었습니다.


.                                                                                                                                                                            .                                                                                                                                                                                                                                                                                                        

15위. 카나메 마도카 12화에서 발췌

"너는 내 최고의 친구였구나"

14위. 토모에 마미 10화에서 발췌

"모두 죽을 수밖에 없잖아! 너도! 나도!"

13위. 아케미 호무라 10화에서 발췌

"이제 누구에게도 기대지 않아. 누군가에게 이해받을 필요도 없어"

12위. 카나메 마도카 12화에서 발췌

"희망을 품는 게 잘못이라고 한다면 저는 그건 아니라고 몇번이라도 대꾸해 줄 거에요"

11위. 사쿠라 쿄코 7화에서 발췌

"먹을래?"

10위. 큐베 6화에서 발췌

"영문을 모르겠어"

9위. 카나메 마도카 12화에서 발췌

"나 역시 이젠 절망할 필요 따윈 없어!"

8위. 아케미 호무라 10화에서 발췌

"약속할게! 반드시 널 구해 보이겠어!"

7위. 미키 사야카 4화에서 발췌

"기적도 마법도 있어"

6위. 큐베 1화에서 발췌

"나와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되어줘"

5위. 카나메 마도카 10화에서 발췌

"반 친구들에겐 비밀이야"

4위. 토모에 마미 2화에서 발췌


"티로 피날레!"

3위. 토모에 마미 3화에서 발췌

"이제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나, 외톨이가 아닌걸!"

2위. 미키 사야카 4화에서 발췌

"난 정말 바보"

대망의 1위. 사쿠라 쿄코 9화에서 발췌

"외톨이는 쓸쓸하지…좋아 함께 가줄게"








여러분이 납득 못하는거 압니다히도이yo와 원환의 섭리가 없다니 이게 무슨 소리요

가장 많은 명대사가 나온 화 10화 4개
12화 3개
5, 11번은 명대사 없음 잉여

마도카 4개
마미 3개
사야 쿄 호무 2개
큐슨상 2개

주인공 다음으로 많은 명대사를 보유한 마미는 과연 우승자입니다





692: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2012/09/22(土) 00:27:29.45 ID:M/yAdLr5P
14위 소울젬이 마녀를 낳는다면 모두 죽을 수밖에 없잖아! 너도 나도! 
13위 큰일날 뻔했구나. 하지만 이젠 괜찮아 
12위 으응, 시간정지구나. 확실히 대단하지만 사용법이 좀 문제일려나
11위 그럼 마법소녀 체험 코스 제 1탄, 힘내서 가볼까요 
10위 그래그래, 자기소개를 해야겠네. 하지만 그 전에 잠깐 일을 정리해버려도 될까?
9위 무리해서 폼 잡는거 뿐이고, 무서워도 힘들어도 누구에게도 상담하지 못하고 홀로 울기만 할 뿐. 좋은게 아냐, 마법소녀라는 건 
8위 이해력이 부족하네. 눈감아 주겠다고 하는 거야
7위 괜찮아. 미래의 후베에게 한심한 모습을 보일 수는 없으니까 
6위 몸이 가벼워…. 이렇게 행복한 기분으로 싸우는건 처음이야
5위 왕따의 발상이네 
4위 넌 희망을 이루는 게 아냐. 너 자신이 희망이 되는 거야.
3위 이제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2위 가버렸어…원환의 섭리에 이끌려
1위 티로 피날레!


693: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2012/09/22(土) 00:28:16.39 ID:l780km+i0
>>692 
어이 전부 마미양이잖아! 






덧글

  • Hdge 2012/10/05 01:33 # 답글

    1위한 저 빨간애 귀엽네 누구지덱스
  • 가베라 2012/10/09 19:09 #

    3위한 저 노란애 귀엽지 않냐
  • 엑셀라오 2013/01/04 20:51 # 삭제

    사쿠라 쿄코 입니다
  • 安作 2012/10/05 01:36 # 답글

    쿄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같이 가주겠어어어!!
  • 가베라 2012/10/09 19:09 #

    굿 바이
  • 셔먼 2012/10/05 01:37 # 답글

    내래, 증말 등신.
  • 가베라 2012/10/09 21:50 #

    내래 증말 간나 새끼
  • exnoy 2012/10/05 01:40 # 답글

    먹갔어?
  • 가베라 2012/10/09 21:51 #

    빨갱 : 위대하신 수령님이 하사하신 소중한 음식물을 버리지 말라우 동무
    파랭 : ...
  • Death to QB 2012/10/05 01:47 # 삭제 답글

    마돗치의 "지금도 너를 구한 게 내 가장 큰 자랑거리야"도 멋있는데///
    마도카 마기카는 명대사 대부분이
    비극적인 상황에서 나온거라 보다보면 막 눈물나요 ;_;
  • 가베라 2012/10/09 21:51 #

    대사량은 적지만 하나하나가 임팩트가 있죠
  • Xiaomuwave 2012/10/05 01:52 # 답글

    쿄코가 귀엽지 나도 좋아해
  • 가베라 2012/10/09 21:52 #

    마미 귀엽지 않냐
  • 에코노미 2012/10/05 02:14 # 답글

    쿄코!
  • 가베라 2012/10/09 21:52 #

    마미?
  • 콜드 2012/10/05 04:15 # 답글

    692가 핵심이다!!
  • 가베라 2012/10/09 21:52 #

    들켰다
  • Ladcin 2012/10/05 06:42 # 답글

    티로 피날레!
  • 가베라 2012/10/09 21:52 #

    피로 티날레!
  • 토르테 2012/10/05 07:15 # 답글

    가베라님 2ch에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덤으로 2위가 7위가 된 기적(;;;)
  • 가베라 2012/10/09 21:52 #

    나 아니랑께
  • OmegaSDM 2012/10/05 07:21 # 답글

    가베라님 뭐하시는 겁니까?
  • 가베라 2012/10/09 21:52 #

    오해입니다
  • TiroTiro 2012/10/05 07:53 # 답글

    티로 ! 피날레!
  • 가베라 2012/10/09 21:53 #

    원환의 섭리에 이끌려...
  • 사람 2012/10/05 08:11 # 답글

    >>692 영문법을 모르겠어.
  • 가베라 2012/10/09 21:53 #

    사전
  • 미오 2012/10/05 08:13 # 답글

    히도이yo...
  • 가베라 2012/10/09 21:53 #

    빠져서는 안 됐던 명대사
  • 凡人Suu 2012/10/05 09:23 # 답글

    가베라님 니챤넬가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가베라 2012/10/09 21:53 #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거 아시죠?
  • ∀5 2012/10/05 09:29 # 답글

    앙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가베라 2012/10/09 21:53 #

    1위등극
  • 흠흠 2012/10/05 10:03 # 삭제 답글

    1, 2 위가 앙사야 로군요. 역시 가장 안타까운 커플...
  • 가베라 2012/10/09 21:54 #

    마미 안타깝지 않냐
  • 백합보존협회 2012/10/05 10:48 # 답글

    사야카도 인정하는 명대사, '그럴 필요는 없어'가 없다니...
    영문을 모르겠어.
  • 가베라 2012/10/09 21:54 #

    소레니와 오요바나이와
  • 미꾸L 2012/10/05 12:00 # 답글

    히도이YO가 안보이는군요(......)
  • 가베라 2012/10/09 21:54 #

    그러게 말입니다
  • 세오린 2012/10/05 12:45 # 답글

    쿄코는 좋지요 저도 좋아합니다!
  • 가베라 2012/10/09 21:54 #

    마미가 좋군요 저도 좋아합니다
  • 폐묘 2012/10/05 12:48 # 답글

    티로피날레!! 암 이게 명대사지!!
  • 가베라 2012/10/09 21:54 #

    필살의 티로 피날레
  • ANONIMA 2012/10/05 17:21 # 삭제 답글

    그전에 2위 "난 정말 바보."에 왜 7위라고 적어두신 겁니까. 오타입니까?
  • 가베라 2012/10/05 23:31 #

    붙여넣다가 실수로 미처 수정 못했네요

    고쳤슴다
  • 초썰렁펭귄 2012/10/06 13:40 # 삭제

    실수이십니까? 정말입니까? ㅎㅅㅎ
  • 가베라 2012/10/09 21:54 #

    오해입니다
  • DeathKira 2012/10/05 18:03 # 답글

    123위가 전부 사망조
  • 가베라 2012/10/09 21:55 #

    호무라 안습
  • 초썰렁펭귄 2012/10/05 20:39 # 삭제 답글

    마돗치 "호무라쨩 호무호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10/09 21:55 #

    호무호무호무호무
  • 대공 2012/10/05 21:08 # 답글

    히도이yo가 없다니 말도앙돼
  • 가베라 2012/10/09 21:55 #

    영문을 모르겠어
  • 유키치 2012/10/05 23:25 # 답글

    692 ㅋㅋㅋㅋ 아 마미는 역시 세계제일인가 봅니다(?)
  • 가베라 2012/10/09 21:55 #

    마미가 채고시다
  • 부정 2012/10/05 23:34 # 답글

    ㅎ하하핳하하ㅏ핳하ㅏ
    대망의 1위는 역시 쿄코!

    .. 는 슬픔 ㅡㅠ
  • 가베라 2012/10/09 21:55 #

  • 메이 2012/10/06 01:02 # 답글

    역시 가장 인상적인 것은 등장하는 다섯 마법 소녀중에 가장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앙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구나!
  • 가베라 2012/10/09 21:55 #

    마미 귀엽지 않냐
  • Yo 2012/10/06 11:12 # 삭제 답글

    도시Yo 히도이Yo 다스케테Yo 난도카 시테Yo 난도카 잇테Yo 손나노 젯따이 오카시Yo
  • 가베라 2012/10/09 21:56 #

    A-YO
  • 삼원색-EV 2012/10/06 11:43 # 답글

    1~3위가 전부 사망플래그...
  • 가베라 2012/10/09 21:56 #

    우로부치 월드
  • 일반인 2012/10/06 15:23 # 삭제 답글

    마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10/09 21:56 #

    귀엽지않냐
  • 천사의먼지 2012/10/06 17:49 # 답글

    쿄코!!!!!!!!!!!!!!!!!!!!!!!!!!!!!!!!!!!!!!!!!!!!!!!!!!!!!!!!!!!!!!!!!!!!!!!!!!!!!!!!!!!!!!!!!!!!!!!!!!!!!!!!!!!!!!!
  • 가베라 2012/10/09 21:56 #

    강렬한 느낌표
  • 쿄코 2012/10/07 11:15 # 삭제 답글

    역시 쿄코짱이 최고!!! 쿄코!쿄코!쿄코!
    역시 일본 쿄코팬들은 일가견이 있으시네!!
    쿄코~!!!!!!!!!!!!!!!!!!!!!!!!!!!!!!!!
  • 가베라 2012/10/09 21:56 #

    앙코러 추가요
  • BloodGale 2012/10/07 17:31 # 삭제 답글

    다 좋은데 1위가 납득이 춈
  • 가베라 2012/10/09 21:57 #

    저게 그리 유명한 대사던가 싶고
  • 예비마수 2012/10/08 20:20 # 삭제 답글

    가베라님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 가베라 2012/10/09 21:57 #

    내가 아니랑께 믿으랑께
  • 아르 2012/10/20 20:43 # 삭제 답글

    '먹을래?'

    는 어디로 갔을까..


    동인에서 쓰기 제일 좋은 말 중 하난데...
  • 가베라 2012/10/20 20:49 #

    11위를 보세요
  • 에로거북이 2012/10/24 07:31 # 답글

    명대사로 보니까
    ...... 진짜 잔인한 스토리의 만화 에요
  • 천영설하 2012/12/30 12:17 # 답글

    외톨이는 쓸쓸하잖아... 좋아, 함께 가줄게.

    으아아! 성녀님! 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