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고토부키야 큐 포치 카나메 마도카 샘플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큐 포치)キューポッシュ 카나메 마도카 


2013년 4월 발매예정
가격 3990엔 

별로 화제가 되고 있진 않습니다만 듣보잡이니까
코토의 신 브랜드 큐 포치의 카나메 마도카의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왕 올라온거 샘플이나 한번 보고 넘어갑시다
등신을 올리고 가동율을 올린 넨도급 피겨...라고 이해하면 되겠군요
가지고 놀기엔 참 좋겠습니다만
팔다리가 짧은 만큼 관절이 좀 튀는군요
관절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네요
옆모습과 스탠드 암
나름 깔끔한 뒷모습
조형 수준은 꽤 양호합니다
가볍게 액션
가동은 괜찮아 보이네요
발바닥에는 자석이네요
스탠드 바닥이 금속이라 붙일 수 있습니다
솔직히 별 의미 없을거 같지만
표정 2
…뭐야 이 애매한 표정은
표정3
비웃는 표정
루즈는 활
꽈베기 샷
언제나처럼 그랜드슬램하시는 큐베선생
굼바를 닮았다






뭐 대강 이렇습니다
넨도와는 달리 가동이 자유로우니 가지고 놀기 좋아하는 저같은 사람에게 괜찮겠네요
그러니까 마미도 빨리 공개좀



덧글

  • Tiro 2012/10/18 20:50 # 답글

    갠적으론 넨도보단 이게 더 좋네요!
  • 가베라 2012/10/18 20:58 #

    http://main.kotobukiya.co.jp/figure/qp/im/ah.html

    아이마스 애들도 나온다능
  • (ㆍ▶ 2012/10/18 20:53 # 삭제 답글

    콩덱스. 아아 마도마도하군요
  • 가베라 2012/10/18 20:58 #

    지르긔
  • 아돌군 2012/10/18 20:54 # 답글

    발바닥에 자석이 있다는게 대단한 메리트죠...

    그나저나 큐베 크기가 궁금하네요.
  • 가베라 2012/10/18 21:03 #

    자석이 꽤 도움이 되나 보군요

    http://pds25.egloos.com/pds/201210/18/72/c0028272_507fef3c1396d.jpg

    크기가 명확하게 나온 사진이 없음
  • 안경소녀교단 2012/10/18 21:00 # 답글

    저건 타이터스랑 결합 안되겠죠?
  • 가베라 2012/10/18 21:04 #

    잉여들에게 불가능은 없습니다
  • BloodGale 2012/10/18 21:21 # 삭제 답글

    음 마치 넨도와 피그마의 중간적인 느낌이 많이 나구요
    음..표현을 하자면
    굉장히 익숙한 듯하지만 생소한 피규어
    마치 결계 너머에서 난동을 부리고 있는 흉폭한 마녀
    하지만 그 마녀가 왠지 친숙하게 느껴지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니까 괜춘한데 돈이 없다고. ㅠ
  • 가베라 2012/10/19 02:05 #

    ㅠㅠ
  • exnoy 2012/10/18 21:27 # 답글

    히도이요 표정이 없는게 아쉽네요
  • 가베라 2012/10/19 02:06 #

    사실 있는게 이상한 거긴 합니다(…)
  • 콜드 2012/10/18 21:30 # 답글

    큐베가 저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 가베라 2012/10/19 02:07 #

    내 인큐베이터가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 에코노미 2012/10/18 22:01 # 답글

    중요한 건 마미가 언제 나오느냐...
  • 가베라 2012/10/19 02:07 #

    그게 가장 중요합니다
  • Toxin 2012/10/18 22:04 # 답글

    안마미다요...
  • 가베라 2012/10/19 02:07 #

    왜 안 마미요
  • 사람 2012/10/18 22:43 # 답글

    관절은 무시하면 눈에 뛰는 영역이 아니라 괜찮아보입니다만 네타표정이 어정쩡해도 괜찮아도 정상적인 표정도 애매한게 아쉽군요.
  • 가베라 2012/10/19 02:08 #

    표정이 아쉬운거 빼고는 상당히 괜찮습니다

    관절은 의외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 메이 2012/10/18 22:54 # 답글

    중요한 건 앙코가 언제 나오느냐...
  • 가베라 2012/10/19 02:08 #

    멀고먼 훗날
  • 토르테 2012/10/18 22:57 # 답글

    가격 손나 히도이요...

    그러니 전 그나마 저렴한 푸치넨도나 파야겠습니다....
  • 가베라 2012/10/19 02:09 #

    박스로 사라능
  • 셔먼 2012/10/18 23:10 # 답글

    왠지 다른 표정들이 영 좋지 않아 보입니다.
  • 가베라 2012/10/19 02:09 #

    기본 표정만 괜춘함
  • 고산연변 2012/10/18 23:12 # 답글

    이 시리즈의 1번이 소니코로 알고있는데.. 소니코는 좀 미묘한 감이 있었지만 마도카는 잘나왔내요.
  • 가베라 2012/10/19 02:10 #

    제가 알기론 아마미 하루카가 1번입니다
  • 부정 2012/10/18 23:42 # 답글

    저 상큼한 표정에 둔기를 들면 어떨까?
  • 가베라 2012/10/19 02:10 #

    오오미 성님...
  • KITUS 2012/10/19 00:39 # 답글

    구..굼바! 포토샵에서 굼바 옆에 합성시키고 싶은 장난이 생겼습니다...ㅋㅋ
  • 가베라 2012/10/19 02:10 #

    굼바쨔응...
  • 煙雨 2012/10/19 01:24 # 답글

    해어스타일이 순덕이
  • 가베라 2012/10/19 02:10 #

    웨히히
  • 아라링 2012/10/19 01:47 # 삭제 답글

    관절구는 모에입니다!우아하게뻣은
    팔다리에 적당한크기의관절구는 아름다워요
    구체관절인형이나
    얼굴과 몸체만 인공스킨으로 덥혀있고
    팔다리관절구가 보이는 로봇은 아름다워요
  • 가베라 2012/10/19 02:12 #

    첨언하자면 전 관절 안티가 아닙니다. 오히려 관절 없어서 가지고 놀기 힘든 걸 싫어하죠
    그저 가동하는 피규어 올릴 때마다 관절이 보기 안 좋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적어봤습니다.
  • NRPU 2012/10/19 02:39 # 답글

    턱이 조금만 더 각졌으면 하는 작은 아쉬움이 있지만 저정도면 뭐....괜찮겠죠
  • 가베라 2012/10/19 12:24 #

    첫 시리즈니까 저정도면 괜찮은듯
  • 삼원색-EV 2012/10/19 03:11 # 답글

    굼바...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10/19 12:24 #

    밟으면 100포인트를 줍니다
  • 9月32日 2012/10/19 10:30 # 답글

    넨도롱하고는 조금 다른 방향의 제품인 듯...
    나름 괜찮군요.
  • 가베라 2012/10/19 12:26 #

    일단 등신이 4등신이니까 그럴듯
  • 프링글스 2012/10/19 17:38 # 답글

    넨드보다 늘신오호 안되 지갑을닫아야됨
  • 일반인 2012/10/19 20:30 # 삭제 답글

    큐베 찹살떡처럼 생김 ㅋㅋㅋ

    딸기맛일듯?
  • 마멘 2012/10/19 22:21 # 삭제 답글

    아아 귀엽네요... 사고싶지만 돈이없지라..!
  • 모에 2012/12/04 01:41 # 답글

    ㅠㅠㅠㅠㅠ 아 완전 귀여워요
    저의 지갑을 노리고 있군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