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전편간략보고

1. 잘린 신이 꽤 많다.대신에 묘사가 디테일해지거나 보완된 부분도
2. 배경이 쩐다. 그만큼 배경컷이 밚아졌다
3. 신 음악들은 대체로 쩐다
4. 마미 변신장면은 두개. 둘 다 미쳤다
5. 자막 젖같다. 난 대사를 다 외우는 수준이라 아무래도 좋지만.
6. 왜 십오분만에 후편시작이야 자비좀
7. 성우 녹음은 새로 했다.
8.작붕은 거의 사라지고 아예 갈아치운 컷도 많다.
9.오프닝에 어린 시절의 마도카의 모습이
10.후편시작한다 벌써여기까지



덧글

  • 가베라 2012/10/27 15:57 # 답글

    폰으로 글쓰기 힘들다
    는 덱스방어
  • Toxin 2012/10/27 15:58 # 답글

    ..는 콩덱스

    이것도 블루레이로 내주겠죠..?
  • 가베라 2012/10/27 20:42 #

    네 그렇겠죠
  • BloodGale 2012/10/27 15:59 # 삭제 답글

    리풀을 쓰려 했는데 시작이닼ㅋ
  • 가베라 2012/10/27 20:42 #

    짤막글 쓸 시간도 부족했긔
  • exnoy 2012/10/27 16:10 # 답글

    가사 붙은 마미선배 테마 음악 어떤가효
  • 가베라 2012/10/27 20:44 #

    열혈합니다
  • 최강로봇 도라에몽 2012/10/27 16:26 # 답글

    아 마도카 애니 극장판 보러 가셨군요 좋으셨겠어요
  • 가베라 2012/10/27 20:45 #

    하루종일 굶고 버스 늦어서 간신히 상영시간에 맞춰들어간 해프닝이 있었지만 좋았습니다
  • Death to QB 2012/10/27 16:26 # 삭제 답글

    후편은 마미 언니 비중은 조금 줄어들지만...재밌게 보세요ㅎㅎ
    슈퍼 호무랑☆타임 !
  • 가베라 2012/10/27 20:45 #

    마미는 별로 안 나오지만 재밌게 봤음
  • 유키치 2012/10/27 16:33 # 답글

    흐미 쉬는시간이 15분이라니 그게 무슨 중노동.. 게다가 성우녹음을 새로 했다니..? 여러모로 미쳤군요
  • 가베라 2012/10/27 20:49 #

    그렇음
  • 마멘 2012/10/27 16:45 # 삭제 답글

    미쳤다... 마느님 살려줘요 소울젬이탁해져가요
  • 가베라 2012/10/27 20:49 #

    염색하세요
  • 체리미유미카 2012/10/27 17:02 # 삭제 답글

    난 왜 지금 일본에 있어서 못보는거야ㅠ 살려줘요 마느님
  • 가베라 2012/10/27 20:49 #

    일본에서 보세요
  • 셔먼 2012/10/27 17:29 # 답글

    20분도 벅찬데 15분이라니...;;
  • 가베라 2012/10/27 20:50 #

    결국 거의 스트레이트로 4시간을 봤음
  • ljt9210 2012/10/27 18:41 # 삭제 답글

    으아 대장정이 끝났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경품은 당첨 않됬지만 스탬프 교환은 성공 했습니다.
  • 가베라 2012/10/27 20:50 #

    전 사야카입니다
  • 수륙챙이 2012/10/27 18:51 # 답글

    마미님 변신장면은 새로태어난 수준이더군요.
  • 가베라 2012/10/27 20:51 #

    마미님 귀엽지 않냐
  • 수륙챙이 2012/10/27 21:10 #

    마미님은 진리죠
  • 루티카 2012/10/27 19:12 # 삭제 답글

    예고보니 다음편 기다려지네요 ㅋㅋ
    그리고 소울젬 못 구한나는...... 바보야 ㅠㅠ
  • 가베라 2012/10/27 20:51 #

    난 레알 바보랑께
  • 사람 2012/10/27 19:16 # 답글

    새로 더빙된건 좀 흥미가 있군요.
  • 가베라 2012/10/27 20:55 #

    새로운 대사는 없으요
  • 예비마수 2012/10/27 19:40 # 삭제 답글

    15분;;
  • 가베라 2012/10/27 20:55 #

  • 부정 2012/10/27 20:03 # 답글

    Hㅏ.. ZㅔㄴZㅏㅇ
    뭔가 내용은 아는데
    새로운 느낌이라 두근거렸는데 Hㅏ.. 돈이
  • 가베라 2012/10/27 20:56 #

    돈이 똥망
  • 콜드 2012/10/27 20:12 # 답글

    死번이 핵심이군요. 압니다
  • 가베라 2012/10/27 20:57 #

    마미 변신 우와아아아아앙?
  • 피케링 2012/10/27 20:29 # 삭제 답글

    배경 진짜 장난 아니더군요. 특히 쿄코 죽은후에 나온 그 붉은 무덤가...
    고리의 섭리보고 순간 데꿀멍
  • 가베라 2012/10/27 20:58 #

    고리의 이치 라고 나왔었죠
    머시따
  • 삼원색-EV 2012/10/27 22:48 # 답글

    흠 보고 싶네요.
  • 블로그 주인장 2012/10/27 23:02 # 삭제 답글

    블로그 주인장 못 찾겠다 ㅋㅋㅋㅋㅋ
    저 노트북 들고 스템프 산 놈임 ㅋㅋ
  • 토르테 2012/10/28 21:19 # 답글

    그리고 마미선배의 소울잼은 완전히 깨져버리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