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특집]마도카 온라인 각 이벤트별 일러스트 모음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                                                                                                                                                                            .                                                                                                                                                                                                                                                                                                        

983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2/11/28(水) 19:40:30.97 ID:NtfkJYyP0 [3/3]
671 名前:名無しさん@お腹いっぱい。[sage] 投稿日:2012/11/28(水) 18:33:58.53 ID:ACUMWg5o0 [4/4]

엔니치    




전투태세  


수영복    


동물과 함께 


표리일체 


연극   


체육복   


할로윈 


대화   


앨리스   












캐릭터 소개











니코니코와 콜라보해서 뿌린 니코니코 초합금 마도카




별 의미 없음




덧글

  • 링고 2012/12/11 16:11 # 답글

    최근에는 니코니코를 뒤집어쓴 마도카 카드를 주더군요. 디자인이 무슨 미라 같은...
  • 폐묘 2012/12/11 16:13 #

    니코니코 초합금 마도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베라 2012/12/11 16:16 #

  • 링고 2012/12/11 16:17 #

    폐묘님//아, 그 부분은 초합금이라고 읽는군요. 그런데 초합금인데 R 시리즈랑 스펙이 얼마 차이 안 나더라는...; 아무래도 재질이 싸구려 초합금인 듯...
  • 링고 2012/12/11 16:18 #

    가베라님//예, 제가 말하는 게 그 마도카에요.
  • 폐묘 2012/12/11 16:13 # 답글

    바..반창고!!
  • 유키치 2012/12/11 16:21 # 답글

    으엌ㅋㅋㅋㅋㅋ 덤이 본문이군요! 그나저나 얘네들이 하는 앨리스 연극 함 보고싶다(응?) 누가 동인지화를...(퍽)
  • 삼원색-EV 2012/12/11 16:44 # 답글

    일러스트가 이렇게 많이..
  • (ㆍ▶ 2012/12/11 16:58 # 삭제 답글

    ㅎ..할로..할로윈 쿄코오오오!!!
  • 부정 2012/12/11 17:57 # 답글

    하앍하앍
    전투태세 쿄코 조으다 핡핡
  • 히놏 2012/12/11 18:01 # 답글

    왜 마미 체육복은 없는거죠
    왜죠?
  • 가베라 2012/12/11 18:47 #

    그런게 나오면 양학 무쌍난무가 되기 때문입니다ㅡ뭐
  • 크알어ㅐㄱ 2012/12/11 18:58 # 삭제 답글

    사야카는 이미 남캐 취급
  • 잠본이 2012/12/12 00:56 #

    뭐 승마복은 여성용도 남자양복처럼 보이니 그러려니 하지만...
    사야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BloodGale 2012/12/11 19:00 # 삭제 답글

    병원스탭 Aㅋㅋㅋㅋㅋㅋㅋ
    갖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스토마 2012/12/11 19:20 # 답글

    병원 아저씨의 압박
  • 미누타로스 2012/12/11 19:46 # 답글

    일러스트 보고 마음이 정화되는 것이 느껴지는군효. 하앍!
    그나저나 덤의 압박... 어째 존재감이 더 큰듯...
  • 9月32日 2012/12/11 19:47 # 답글

    이상한 나라의 호무라... 역시 좋군요(...)
  • 煙雨 2012/12/11 20:21 # 답글

    엘리스호무가 좋다.. 라고 쓸려 했더니 반창고의 임팩트가 너무 크다
  • BoxBoy 2012/12/11 21:11 # 답글

    오오 여러가지 있네요.

    그나저나 니코에서 뿌린 마도카가 저거였군요.. 어느순간 얻었었는데..
  • Quantumagia 2012/12/11 22:41 # 답글

    반창고 착용 예시 보고싶다
    그보다 방어력이 낮아진다니 뭘 좀 모르는듯
  • Tiro 2012/12/11 22:44 # 답글

    반창고 ㄷㄷㄷㄷ
  • retake 2012/12/11 23:00 # 삭제 답글

    솔직히 수영복은 고증오류 거기가 너무커요 호무마도
  • 잠본이 2012/12/12 00:56 #

    그럴 때를 위한 패드입니다
  • 사람 2012/12/11 23:09 # 답글

    꽁짜로 준 티켓에서 산타마도카가... 무서워서 부스터를 못지르겠군요(...).
    근데 반찬고는 의외로 강할겁니다?
  • OmegaSDM 2012/12/11 23:37 # 답글

    어디가 대화?
  • 콜드 2012/12/12 00:47 # 답글

    마지막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잠본이 2012/12/12 00:58 # 답글

    앨리스는 진심으로 한번 보고싶음. 특히나 옥타비아 코스튬 그대로 하트의 여왕노릇 하는 사야카가 되게 뿜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원직원 A씨는 어째 카미죠가 마지막에 바이올린 시험 칠 때 심사위원으로 나온 아저씨하고 닮은듯한데... 미확인 정보에 따르면 제작진 누군가의 얼굴을 베낀 거라고 하는(...)

    초합금 마도카 보니 딱 이거 생각나는군요. http://zambony.egloos.com/3897178 (←순 억지)
  • 셔먼 2012/12/12 01:28 # 답글

    수영복 좋치 않습니까.
  • FlipFlop 2012/12/12 02:30 # 답글

    사야카와 새의 조합.
  • 호무호무가 2012/12/12 05:27 # 삭제 답글

    저렇게 컸던가.......................
  • 토르테 2012/12/12 07:06 # 답글

    수영복 새야카의 ㅅㄱ버프가.....마미를 위협하다니....
  • 박작가 2012/12/12 09:04 # 답글

    수영복에서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이상한데;;;
    그보다 밑에 덤들은 합성짤인가요?
  • 일반인 2012/12/12 10:52 # 삭제 답글

    이상한 사람이 인과율에 묶여 있습니다?
  • 메이 2012/12/13 22:11 # 답글

    앙코! 앙코!
  • ㅇㅇ 2012/12/15 14:37 # 삭제 답글

    승마복 사야카 진짜 잘생겼네요.
    연극코스튬도 그렇고. 그리고 수영복 호무호무 슴가 사이즈가 이상하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