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번역]현금해결 호무라쨩!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아부부 씨 작품입니다 픽시브 링크 사이트 링크

버녁 잭!

.                                                                                                                                                                            .                                                                                                                                                                                                                                                                                                        










같은대사 다른느낌
















막짤
술렁술렁호무호무




덧글

  • 아쳐 2013/01/26 18:14 # 삭제 답글

    시간여행에 의한 복권대박덱스!
  • 그렌제블 2013/01/26 18:19 # 답글

    호무호무..
  • 루프 2013/01/26 18:20 # 삭제 답글

    원래 호무라가 상속녀라는 설정이니 무리없네요.
    것보다 생활고에 시달리는 마미선배라니... ... 귀엽지 않나요?
  • 가베라 2013/01/26 18:54 #

    그런 설정은 없습니다

    호무라의 가족, 가정환경, 재산 등은 묘사된 적도 없으며 아예 설정 자체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각본가 우로부치가 필요없어서 의도적으로 뺐다고 하죠
    일부 미디어 믹스에서 간접적으로 언급되긴 하지만 공식 설정이라 보기엔 무리가 있죠

    결론은 마미 귀엽지 않냐
  • 호뭇 2013/01/26 23:58 # 삭제

    그건 어디의 팬픽설정이라는듯..그러고보니 참 궁금하네요 호무라 집안은 어떤지..
  • 이로동 2013/01/26 18:21 # 답글

    호무펀드
  • 유키치 2013/01/26 18:22 # 답글

    호옹이... 자와자와한 호무호무 ㄷㄷ해
  • Ladcin 2013/01/26 18:28 # 답글

    돈이 짱이다
  • 삼원색-EV 2013/01/26 18:38 #

    돈이 채고시다.
  • 에코노미 2013/01/26 18:28 # 답글

    호무라에게 투자하면 생계는 걱정이 없는거군요...
  • 콜드 2013/01/26 18:42 #

    호무라에게 투자하면 에코노미 님은 DD가 몇 개나 될까? 어헣~
  • 삼원색-EV 2013/01/26 18:38 # 답글

    마미"마녀가 된다라면 모두 죽을 수 밖에 없잖아!"

    호무라"그 폭주 멈춘다면 이 십억 당첨 복권을 주도록 하지."

    마미"아케미양~." 와락

    같은 망상이 떠오르는 군요.
  • 콜드 2013/01/26 18:41 # 답글

    타임슬립능력으로 다 삥뜯은건가?
  • 옆집박스 2013/01/26 20:34 # 삭제

    인던(갱단 소굴) 돌다보면 득탬 좀 있잖아요
    갱단이 파는 마약을 시간조정으로 판매해도 10억은 거뜬히 벌거같은데요.
    딱히 삥 안뜯어도 시간을 지배하는이상 부자가 될 방법은 간단하다.
  • FlipFlop 2013/01/27 10:33 #

    백투더 퓨쳐나 다른 시간 이동물 영화를 봐도, 시간이동능력자가 떼돈을 벌 방법이야 얼마든지 있었죠. 경마라든지, 주식이라든지, 저기 나온 것처럼 로또 복권이라든지...
    호무라는 맘만 먹으면 정말 뭐든지 할수 있겠군요;;;
  • 네리아리 2013/01/26 18:45 # 답글

    ...돈이 채고이다
  • 사카키코지로 2013/01/26 18:50 # 답글

    백 투 더 호무라
  • Uglycat 2013/01/26 18:56 # 답글

    Show me the money...!
  • 잠본이 2013/01/26 19:03 # 답글

    이런 수가 있었다니...!
    근데 넘어오라는 마돗치는 흐지부지되고 어째 마미성님만(...)
    품에 안길 때 표정이 마미성님이라기보다 큐어블로섬 생각나서 뿜었습니다. =]
  • A M N 연호 2013/01/27 00:05 #

    대지에 피는 한 송이의 가슴! 큐어 마미!
  • sigaP 2013/01/29 17:16 #

    정체성이 가슴ㅋㅋㅋㅋㅋㅋ
  • liars 2013/01/26 19:03 # 답글

    마미가 귀엽군요
  • 코론 2013/01/26 19:03 # 답글

    돈은...목숨보다 중하다!
  • SQUMA 2013/01/26 19:07 # 답글

    자와자와자와자와....


    호무호무호무호무....


    마법소녀 묵시록 호무라!
  • 잠본이 2013/01/27 00:36 #

    원래 마마마 기획단계에서 진짜로 마법소녀묵시록 이라는 타이틀을 붙일까말까 하다가
    제목 자체가 천기누설이 될까봐 결국 안붙였다는 역사가 있죠(...)
  • dd 2013/01/26 19:09 # 삭제 답글

    시간 멈춘다음에 은행 금고 털어도 되고,시간 루프하에 복권에 당첨되도 되고.어치피 자기돈 내는것도 아니니 상관없나?

    미군 기지에서 AT도 터는데 은행 못털 일도 아니고.
  • Kadalin 2013/01/26 19:12 # 삭제 답글

    아 맞다 쟤 시간여행자니까 로또번호쯤이야 아는 구나.
  • 흠좀무 2013/01/26 19:14 # 삭제 답글

    이번 루프는 잘 넘어갈거란 찰나! 터지고 말았다!!
    금융위기!!! 지폐는 종이쪼가리!!
    배팅해야할 비용은 현찰에서 현물로 넘어갔다!!
    보이지 않는 손에 의해 꿈은 악몽으로 변화한다. 숙적 큐베인가 거물의 장난인가
    늪으로 늪으로 총알은 빨려든다!!
  • 잠본이 2013/01/27 00:32 #

    금괴의 비중을 좀더 늘려야 할듯
  • 크레이토스 2013/01/26 19:15 # 답글

    돈 앞에 마법소녀? 그딴거 읍다!!!!
  • Mino 2013/01/26 19:19 # 삭제 답글

    돈이 최고다
  • 최강로봇 도라에몽 2013/01/26 19:27 # 답글

    대박이네요 돈으로 찍어누르는 마법소녀라니 얼마나 참신한 설정인가
  • OmegaSDM 2013/01/26 19:36 # 답글

    자와자와자와자와
  • 소시민A군 2013/01/26 19:44 # 답글

    1등 로또를 보니 백투더퓨쳐 방식으로 돈을 번 것 같습니다.
  • 놀이아니 2013/01/26 19:54 # 답글

    호무라가 사용하고 있는 권총 하나만 해도 백만원이 넘는데다가 대 발푸르기스전에서
    사용한 무기들을 따지면 백억은 가볍게 넘으니 십억 정도야 별거 아니겠죠.

    그건 그렇고 복권 받고 떨고 있는 미미 귀엽네!
  • 지나가던 인간 2013/02/02 23:18 # 삭제

    미사일류는 분명 그렇지만, rpg-7은 발사관과 포탄 한세트가 40만원 상당이고 ak-47라이플도 그보다 비싸지는 않습니다.
    총기라는건 구하기가 어렵지 그렇게 비싼건 별로 없지 않나요? 애초에 호무라의 화기 '쇼핑'은 돈을 지불하지 않죠.
  • Sakiel 2013/01/26 20:12 # 답글

    돈이 진리다
  • 자비오즈 2013/01/26 20:29 # 답글

    마미 그렇게 가난한 설정이었냐 ㅋㅋㅋ
  • 잠본이 2013/01/27 00:34 #

    설정은 따로 없지만
    조실부모하고 아는사람이라곤 먼 친척밖에 없어 교류도 거의 안하는 어린 소녀가 맨션에서 혼자 살며 학교다니고 친구 불러 먹부림도 하고 그러려면 아무래도 풍족하지는 않을듯...

    뭐 부모가 엄청난 유산이라도 물려줬다면 문제는 별개지만요 T.T
  • 옆집박스 2013/01/26 20:38 # 삭제 답글

    아무리 마음이 갈갈이 찢어져도
    돈이라면 학교 성적도 학교자체도 사들이는데 뭐...
  • 百合哲人 2013/01/26 20:59 # 답글

    진짜 마도카 양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저 여자 잡아!그럼 평생 놀고 먹으면서 호강할 수 있어!'
  • 잠본이 2013/01/27 00:35 #

    근데 마돗치는 부모가 워낙 잘나서 원래 쪼들려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런건 별로...
    차라리 앙코라면 덥석 넘어올지도 모르지만(돈의 출처도 따지지 않을테고 OTL)
  • sigaP 2013/01/26 21:00 # 답글

    그나저나 이런 주종관계의 호무마미라니....
    참으로 바람직하다!
  • 셔먼 2013/01/26 22:11 # 답글

    자와 자와 자와 자와
    그나저나 아부부씨라면 겔부루에서 많이 나오는 그.......?!!
  • 부정 2013/01/26 22:21 # 답글

    ㅇ...오오오....
    ㅁ..멋져.. 과연 호무! 우리들이 할 수 없는일을 아무렇지도 않은듯이 해버려...!
    거기에 끌려! 동경하게되!
  • 부정 2013/01/26 22:26 #

    하지만 가장 가난한 쿄코는 왜 주지 않는거냐
    불쌍한 앙코찡 ㅡㅠ
  • crow 2013/01/27 00:41 # 삭제

    앙코쨔응이 나오려면 우선 마미양이 마미당해야 합니...
  • 11130924 2013/01/26 22:41 # 답글

    야쿠자네에서 또 슬쩍 로또 번호 알고서 타임슬립?!?!! 호뭇???
  • DeathKira 2013/01/26 22:53 # 답글

    하지만 가장 가난한 쿄코땅은 끝내 구원받지 못했다 ㅠㅠ

    돈때매 고생하는 마미 귀엽지 않냐
  • 凡人Suu 2013/01/26 23:17 # 답글

    생각해보니 스포츠 토토만 적당히 굴려도 실현가능하겠군요....
  • retake 2013/01/26 23:36 # 삭제 답글

    부족함없이 사는 아이들은 돈의 귀중함을 모르죠
    근데 통장들고 있는 마미 귀엽지 않냐?
  • LONG10 2013/01/26 23:40 # 답글

    술렁술렁.

    그럼 이만......
  • A M N 연호 2013/01/27 00:03 # 답글

    어째서 윳쿠리 마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진짜 덜덜덜거리는거 추가되는것 만으로도 느낌이 전혀 ㄷㄷ
  • 건전청년 2013/01/27 00:15 # 답글

    아래짤은 자와자와하네요
  • 초썰렁펭귄 2013/01/27 00:52 # 삭제 답글

    역시 호무라는 총기류 무장부터해서 이미 마법소녀의 분위기는 아님 ㅋㅅㅋ;;;
  • 옛꿈 2013/01/27 01:12 # 답글

    돈이 많으면 마미양을 얻을 수 있는 건가?
    돈을 벌어야하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 煙雨 2013/01/27 01:15 # 답글

    무지 현실적이라 슬프군요... 는 10억엔이면 100억 이상... ㄷㄷㄷ
  • 잭 더 리퍼 2013/01/27 02:01 # 답글

    누가 번역했는지 잘했네
    그 사람 로또1등 걸릴듯 ㅇㅇ
  • 유독성푸딩 2013/01/27 03:10 # 답글

    현찰박치기 소녀 호무라
  • BloodGale 2013/01/27 03:48 # 삭제 답글

    생각해보면 1개월만 돌아가도 로또 4주어치며 주식이며 경마 등등 하며...
    재계의 마왕이 될수 있겠쿠나
    굳이 뽀리지 않아도 무기 조달 문제는 대충 해결될것 같은 호무라쨩 굉장해.

    ...아니 그래도 지대공 미사일이나 각종 제식무기들은 좀 무리일까
  • 잠본이 2013/01/29 21:11 #

    아무래도 물건은 못가져가고 기억만 유지한채 정신만 되돌아가는거라 무기는 그때그때 썌벼야겠죠
    (소울젬이 좀 걸리긴 하지만 이건 애초에 순수한 물질이 아니고 마음을 구현화한 것이니 대충 얼버무리면 될거같고 OTL)
    (가만... 변신한 상태에서만 나타나는 방패 속에 물건 수납해놓으면 그건 혹시 가지고 돌아갈 수 있으려나?)
    백투더퓨처식으로 돈벌려면 경기결과나 복권당첨번호 같은 걸 메모해갈 수가 없으니 기억력 무지 좋아야 할듯(...)
  • 시키시마 2013/01/27 05:28 # 답글

    '마법소녀가 되지 않는다면..천..천만 페리카..!'
  • 미누타로스 2013/01/27 08:17 # 답글

    역시 이 세상은 머니머니해도 머니가 쵝호인 게지요...끌끌~
    호무라쨔응 잘 알고 있습니다.
  • ∀5 2013/01/27 10:24 # 답글

    최고의 마법은 돈이다!!
  • 루티카 2013/01/27 12:22 # 삭제 답글

    ........호무라의 능력을 저런식으로도 사용할수 있었군.......
    다만 마지막말은 좀 어떨지......ㅇㅅㅇ
  • 사야카짱이라는 2013/01/27 12:52 # 삭제 답글

    본격 재벌소녀 호무라 마기카..
  • 9月32日 2013/01/27 20:50 # 답글

    역시 호무라는 대단해;;
  • 세오린 2013/01/27 22:13 # 답글

    다른 느낌이 아주 필이 제대로네요 ㅋㅋㅋ
  • 콜타르맛양갱 2013/01/27 22:36 # 답글

    하긴 돈의 힘이라면 하늘에서 쏟아지는 강철의 비를 시전 하기도 무리가 아니군요.
  • fcfxc 2013/01/28 16:43 # 삭제 답글

    난 돈보다 큐베의 사랑을 사고 싶다 ㄴㅇㄹㄴㅇㄹㄴㅇㄹ
  • miakiss 2013/01/29 22:05 # 답글

    저 정도면 남자 여자들이 결혼해달라고주를설듯
  • 누군가의친구 2013/01/30 01:33 # 답글

    역시 현실적 방법은 돈!
  • 사람 2013/01/31 01:00 # 답글

    그냥 소지 한계치까지 돈을 주면 라스보스까지 원킬하는 소환수를 부리는 것이 현실적이군요(...).
  • 토르테 2013/02/08 19:48 # 답글

    자와자와...
  • 2013/02/13 10:57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천영설하 2013/06/22 21:35 # 답글

    돈으로 할 수 있는건 큐베소원급 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