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마도카 마기카 온라인 스토리 번역 - 제2화 '나는 널 죽게 하지 않아'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츤데레 편
번역에 오자나 오류는 셀프보정 ㅇㅇ

2-5 뒷부분 대화순서 잘못 올려서 수정

지난 편 보기






맵위에 사역마 같은건 그냥 함정입니다

견공 사역마

T로 끝내드립니다

언닌 우사미미 스타일

초반맵 맞춤형 노멀템
인벤비우기 귀찮은데


2번맵

열쇠맵

주사위 이상하게 나오면 계속해서 돌아야 하는 퍼킹한 상황이 나옵니다만
그런거없고 한큐에 쳐묵

찍을 새도 없이 산화하드라

이겼다 또 이겼다

쿨시크한 레벨업

갈림길 맵

폭탄이고 나발이고 우리에겐 전진뿐

이건 또 뭐야

Aㅏ....

똥개훈련 시키지 마라

이 개색휘 슬슬 지겹...

정말 긴장감 없는 리뷰다

전리품은 안경

포탈맵

한번에 도착

호무 스피어 어택

헐벗은 옷으로 갈아입혀 봤습니다

라이트를 밟으면 화면이 가려집니다

이렇게 말이죠
하지만 어차피 주사윈데 뭐 어쩌라고

갈림길이고 뭐고 내겐 직진뿐

이야 나름 버티네

마도카를 습격하는 개색휘
자세가 왜저래

내내 개만 잡았네

기모노 마도카 레벨업













쿄코의 존재감이 대단하다





격월간 연재가 되어가는 마도온 번역 포스팅
나름 읽을만한 스토리로 진행됩니다만
남은 분량이 상당한데 이 속도로 따라 잡을 수 있을지가 걱정(…)
그보다 그냥 보는 사람이 없지 않을까




강려크하신 새해 버전 SS 마도카

올스탯을 올려주는 마도카 새해 SS 스킬

디펜스를 올려주는 SS 얼티밋 마도카
디펜스는 보스전에서 중요합니다


SS카드가 죄 마도카인거 같은건 기분 탓입니다 여러분





덧글

  • 크레이토스 2013/01/28 23:44 # 답글

    어쩐지 쿄코의 존재감이 상승.
    그리고 여기서도 쿄코x사야카...
  • 가베라 2013/01/29 11:26 #

    그건 어쩔 수 없음
  • Death to QB 2013/01/28 23:50 # 삭제 답글

    츤츤 빨강 앙코///
  • 가베라 2013/01/29 11:26 #

    델렐델렐
  • 삼원색-EV 2013/01/29 00:05 # 답글

    보는 사람 여기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역시나 츤데레 쿄코...
  • 가베라 2013/01/29 11:26 #

    헐 유니크
  • A M N 연호 2013/01/29 00:12 # 답글

    ..........가베라님은 과금러셧꾼요. 부럽습니다.....
  • 가베라 2013/01/29 11:27 #

    하지만 정작 게임을 자주 안 한다는게 함정
  • v세카이v 2013/01/29 00:31 # 답글

    쿄코의 압도적인 츤데레 존재감이 돋보이는군요
  • 가베라 2013/01/29 11:27 #

    츤데레 대활약
  • 아이시스 2013/01/29 00:45 # 답글

    겜이 갈수록 어려워요 ㅠㅠ 좋은 장비는 절대로 안나오고 호무라는 팔살기도 없어요. 그래도 스토리 잘 읽고 갑니다.

  • 가베라 2013/01/29 11:28 #

    SS무기가 더럽게 안 나오기로 악명이 높죠
  • Mino 2013/01/29 00:46 # 삭제 답글

    나왔다!
    선댓글 후감상
  • 가베라 2013/01/29 11:28 #

    고고씽
  • 유키치 2013/01/29 01:17 # 답글

    호무가 호힙호힙. 그리고 전 다 읽었습니다 ㅇㅇ 호힙도 눈치챘으니까요.
  • 가베라 2013/01/29 11:29 #

    헐 유니크 (2)
  • Kadalin 2013/01/29 01:24 # 삭제 답글

    후반부의 쿄코와 호무라의 대화 파트가 순서가 좀 섞인 거 같은 데?
  • 가베라 2013/01/29 01:25 #

    어 진짜다(…)
    수정하겠음
  • 가베라 2013/01/29 01:27 #

    수정했음ㅇㅇ
  • 미누타로스 2013/01/29 05:29 # 답글

    안경쓴 애들도 귀엽군요.(안경은 취미외였는데 어찌 콩깍지가 씌였는지...)
    3화도 기대하겠습돠!!
  • 가베라 2013/01/29 11:29 #

    언제 올릴지 기약이 없다는게 함투더정
  • 콜드 2013/01/29 06:54 # 답글

    응? 가베라ANG?
  • 가베라 2013/01/29 11:30 #

  • 토르테 2013/01/29 07:27 # 답글

    하하하 개판이네 하하하

    하하하 앙코판이네 하하하

    하하하 가베라쨩이네 하하하...(끌려간다)
  • 가베라 2013/01/29 11:30 #

    하하하 잡아라 하하하
  • 百合哲人 2013/01/29 08:33 # 답글

    이런 게 있을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이런 것도 있었구나....

    그런데 여전히 강력한 쿄사야.
    대단히 흐뭇합니다.
  • 가베라 2013/01/29 11:31 #

    마마마판에는 별게 다 있죠

    웹게임, 폰게임, 만화잡지 등등...
  • 쿠마도치 2013/01/29 11:24 # 삭제 답글

    쿄코의 존재감이 대단하네요
    그리고 뽑기 운이 강려크한 가베라쨩...
  • 가베라 2013/01/29 11:35 #

    안 선생님...마미 카드가 가지고 싶어요...
  • 쿄코짜응사랑해요 2013/01/29 13:15 # 삭제 답글

    쿄코쿄코쿄코!!!쿄코쿄코쿄코!!!쿄코쿄코쿄코!! 야~! 기분좋다!!
  • 가베라 2013/01/30 11:40 #

    오랜만에 보는 쿄코러
  • 사야카짱이라는 2013/01/29 16:21 # 삭제 답글

    언제나 진리인 쿄사야
  • 가베라 2013/01/30 11:40 #

    쿄마미
    마미사야
  • 미키 2013/01/29 17:22 # 삭제 답글

    이런 귀여운 쿄사야....
    그나저나 이런 츤츤 거리는 내용이였다니..(..)
  • 가베라 2013/01/30 11:41 #

    뒤로 가면 마마마스런 전개가 됩니다
    그러나 그걸 올리는게 언제가 될진 며느리도 몰러
  • 셔먼 2013/01/29 17:51 # 답글

    역시 마법소녀라면 닥돌!
  • 가베라 2013/01/30 11:41 #

    닥돌이 채고시다
  • BoxBoy 2013/01/29 19:22 # 답글

    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저거때문에 엄청 돌아서 짜증났던거 생각나네요.

    그나저나 마도카 기모노 ss라니.. 부럽습니다. ㄷㄷ 전 플라티나 뽑아서 SS이상 나온적이 없던데;

    이번에 노가다와 AP충전 전부 써서 겨우 RR급 교복 쿄코 얻은게 기쁘네요 ㅎㅎ

    맨 밑에 마도갓SS카드는 그 20만짜리 피규어사면 얻는건가요?

    스토리 번역 감사합니다~
  • 가베라 2013/01/30 11:42 #

    맞아요 그거 부록 코드에요
  • BloodGale 2013/01/29 23:11 # 삭제 답글

    가베라 쨔응의 갈길은 아직 멀기만 하다
  • 가베라 2013/01/30 11:42 #

    망했어요
  • 부정 2013/01/30 00:18 # 답글

    에헤헤헿헤헤 돌아버린 존재감
    앙데레데레+단순
    그래서 귀엽지 않냐?
  • 가베라 2013/01/30 11:43 #

    단순단순
  • 일반인 2013/01/30 12:05 # 삭제 답글

    큣뿌이
  • 사람 2013/01/31 01:06 # 답글

    개의 엉덩이 펀치!
  • 잠본이 2013/01/31 22:55 # 답글

    주변에서도 이미 공인하고 있는 쿄사야(...)
  • 천영설하 2013/06/22 21:40 # 답글

    앙꼬오오오오오오오오오! 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