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원더 페스티벌 2013 겨울에 공개된 마마마 피겨들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                                                                                                                                                                            .                                                                                                                                                                                                                                                                                                        

2년이 지나니 이제는 더 안 나오는구나

…라고 생각했던 때가 제게도 잠시 있었습니다.

피그마 사복 쿄코쨔응…

이걸로 피그마 마법소녀 시리즈는 일단 컴플리트군요

넨도 교복즈는 이번에도 소식이 없습니다.


큐포치 토모에 마미

Gift 1/8 스케일 토모에 마미

FREEing의 1/8 스케일 유카타 시리즈

마법소녀, 교복, 수영복에 유카타
마마마는 10년은 우려낼 수 있다

교복즈도 나오는 페탄코 시리즈
 
1/3 스케일
괴…굉장히 큽니다… 






덧글

  • G-32호 2013/02/10 19:31 # 답글

    그리고 끈질기게 나오는 우주해적 코브라
  • 가베라 2013/02/10 19:55 #

    레디와 크리스탈 보이를 굳이 내야 했는가 시프요
  • 고드재현스 2013/02/10 20:19 #

    그런것보단 XXX다! 라는 정체불명의 속어땜에 여러 방면으로 네타캐릭이 될거 같은 크리스탈보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토나이투 2013/02/10 19:32 # 답글

    이제 오리엔트 공업에서 마미선배 실리콘 인형을 발매하면 이 블로그는 폭파...될까요?
  • 가베라 2013/02/10 19:55 #

    그런게 나오면 내 인생이 먼저 폭파되지 시프요
  • 토나이투 2013/02/10 19:56 #

    오리엔트 공업의 최첨단 몰캉몰캉 시릴콘 기술의 두려움 ㅠㅠ
  • 煙雨 2013/02/11 05:47 #

    사실 촉감의 영역으로 가면 오리엔트보단 4woods...
  • 토나이투 2013/02/11 09:27 #

    煙雨 /역시 아시는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煙雨 2013/02/12 02:18 #

    에? 그런거 아닙니다 ㅋㅋㅋ 아무것도 몰라요 ㅋㅋㅋㅋㅋ
  • Merkyzedek 2013/02/10 19:39 # 답글

    유카타 입은 마도카양 손에 든 걸 보니 주술사의 미이라 머리 생각나네요.
  • Xiaomuwave 2013/02/10 19:41 # 답글

    여러분! 오랫 동안 기다리셨습니다. 이제 곧 사복 쿄코를 발매하겠습니다. 기대해 주십시오. 오늘 여러분들은 그토록 고대하시던 여러분들의 님을 확실하게 만나고 확인하시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

    확실히 길었습니다.
  • 잠본이 2013/02/10 19:43 # 답글

    Gift 1/8 마미는 어째 설계한 사람 재해석이 너무 심하게 들어간거 같은데 (특히나 얼굴...)
    큐포치는 조명 탓인가 세계정복이라도 할듯한 카리스마(+음흉함)가 느껴지는군요 OTL
    그거야 어떻든 페탄코 귀여워요 페탄코
  • ㅇㅇ 2013/02/10 19:47 # 삭제

    Gift 1/8 호무라의 경우는 호불호는 갈리더라도 죠죠호무라고 불릴 정도로 색다른 분위기가 살아서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마미는 그냥 아줌마처럼 나왔군요 저게 말로만 듣던 아줌마미
  • 잠본이 2013/02/10 19:51 #

    아줌마미 지못미...OTL (응?)
  • kuroshiki 2013/02/12 05:45 # 삭제

    유부녀 모에 좋지 않습니까.
  • 미누타로스 2013/02/10 19:48 # 답글

    이럴수가... 제가 안보고 온게 대부분이네요. 도대체 가서 뭘 보고 온건지...ㅠㅠ
    (유카타 마느님을 놓치다니...우~우~)
  • 셔먼 2013/02/10 20:01 # 답글

    기프트 마미....저것이 어딜 봐서 중3의 얼굴입니까.
  • 삼원색 2013/02/10 20:06 # 답글

    아직 나오다니....
  • 유키치 2013/02/10 20:23 # 답글

    샤프트가 망할 때까지 우려먹힐 겁니다 그럼요. 하지만 샤프트가 망할 일은 없을 거잖아? 그러니까 우주가 끝날 때까지 우려먹...(어?)
  • 북두의사나이 2013/02/10 20:51 # 답글

    마마마 피그마랑 코브라 피그마를 같이 전시하다니...
    이건 설마 유명한 네타 중 하나인 '스페이스 호무라'!?
  • liars 2013/02/10 21:01 # 답글

    기프트는...누구세요?!?
  • A M N 연호 2013/02/10 21:02 # 답글

    잠깐만 코브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마스x코브라도 잇더니만 ㅋㅋㅋㅋㅋ
  • 때비 2013/02/10 22:02 # 답글

    큐베가 마미루 당했네요
  • Y 2013/02/10 22:22 # 삭제 답글

    유카타 시리즈에 격침당했다.... 귀,귀엽잖아 ㅅㅂ
  • 사야카짱이라는 2013/02/10 23:11 # 삭제 답글

    엑스트라로 나오는 사야카 귀엽지 않냐?
  • 폐묘 2013/02/10 23:16 # 답글

    1/8 스케일 마미는 얼굴이 뭔가 너무 청순만화스러운...
  • 김캐리버 2013/02/11 00:02 # 삭제 답글

    코브라를 보니 코브라X마마마 mad가 생각나네요. 은근히 어울리는 조합이더군요
  • 자비오즈 2013/02/11 00:14 # 답글

    야이씨 1/3 ㅋㅋㅋㅋㅋ 유카타는 좋아보입니다 b
  • 크레이토스 2013/02/11 01:34 # 답글

    ...기프트 마미 뉘겨...
  • 마미루 2013/02/11 04:18 # 삭제 답글

    '왜 이블로그 포스팅에 마미피규어가 썸네일이 아닌거지'하고 생각했는데 실물보고 납득...OTL
  • 煙雨 2013/02/11 05:46 # 답글

    1/3 스케일 ㅎㄷㄷㄷ

    음...5~60cm쯤 되는거군요...

    ... 걍 1:1 내놔라 이놈들아...
  • 루티카 2013/02/11 09:58 # 삭제 답글

    .......꼭 마마마로 먹고 사는 듯한 기분이 드는건 제 착각인가요?
  • BoxBoy 2013/02/11 16:24 # 답글

    1/3이라니 ㅎㄷ..

    정말 10년은 우려먹을것 같네요..
  • 콜드 2013/02/11 18:51 # 답글

    앙코!!!!!
  • BloodGale 2013/02/11 21:06 # 삭제 답글

    여름 즈음에는 1/1 스케일을 볼수 있겠쿠나
  • 부정 2013/02/11 23:07 # 답글

    앉아서 웃고있는 앙코 긔엽지 않냐?
  • 安作 2013/02/14 18:02 # 답글

    쿄코가 체고시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