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블로그 검색엔진

Loading

[번역] 호무라가에리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羊箱씨 작품입니다 픽시브 링크
번역 신승

초밥 먹고 싶다

.                                                                                                                                                                            .                                                                                                                                                                                                                                                                                                        
※제목인 호무라가에리는 말장난으로 딱히 번역할 방법이 없네요.









후기







핑백

덧글

  • 聖冬者 2013/05/05 19:34 # 답글

    뭡니까 이 카오스는덱스,
  • OmegaSDM 2013/05/05 19:34 # 답글

    뭔가 편안한데 편안하지 않아
  • 이로동 2013/05/05 19:35 # 답글

    마미따
  • 怪人 2013/05/05 19:40 # 답글

    쿄코의 죽음만이 눈에 보이는구나.
  • 콜드 2013/05/05 19:55 # 답글

    마미 ㅠㅠ
  • G-32호 2013/05/05 19:57 # 답글

    하하 호무판이네
  • DeathKira 2013/05/05 20:01 # 답글

    뭐죠 이 카오스는
  • Xiaomuwave 2013/05/05 20:01 # 답글

    셀프로 자신을 먹다니 빨강이는 역시 멋있습니다
  • 운석 2013/05/05 20:03 # 답글

    그래, 마트 초밥도 나름 먹을만 하지.....
  • 유독성푸딩 2013/05/05 20:28 # 답글

    ㅠㅠ...
  • 히런 2013/05/05 20:42 # 답글

    역시 마미상은 혼또 외톨이
  • 예비마수 2013/05/05 20:43 # 삭제 답글

    사야카와 쿄코가 죽었다 ?!
  • MessageOnly 2013/05/05 20:46 # 답글

    ^ㅅㅠ
  • 사카키코지로 2013/05/05 20:50 # 답글

    역시 혼자 먹는게 죽을 위험도 없고 좋습니다.
  • 세오린 2013/05/05 20:55 # 답글

    마미성님 ㅠㅠ
  • 부정 2013/05/05 20:57 # 답글

    쿄코는 어땟어?
    응.. 무척 귀엽게 죽었어..
  • 옛꿈 2013/05/05 21:11 # 답글

    혼자인건 슬픈데,
    저 수라장에 안 껴서 다행이다...
  • 잠본이 2013/05/05 21:11 # 답글

    마트 초밥도 맛있게 먹는 마미 귀엽지 않냐
  • Nocchii 2013/05/05 21:16 # 답글

    아아...기승전마..
  • 서슴누움 2013/05/05 21:17 # 답글

    뭔가 또 이미 봤던 것 같지만 옥타비아가 귀여우니 패스
  • 래칫 2013/05/05 21:25 # 답글

    쿄콬ㅋㅋㅋㅋㅋ
  • Ladcin 2013/05/05 21:50 # 답글

    아 잊혀졌어
  • A M N 연호 2013/05/05 22:04 # 답글

    마, 마미 누님! 뒤,뒤에에에에!!!!
  • 약쟁이 2013/05/05 22:11 # 삭제 답글

    작가가 약을 빨면 이런 작품이 나오는군요. 잘 압니다.
  • 약쟁이 2013/05/05 22:18 # 삭제 답글

    그것보다 이 블로그에 있는 모든 만화 개인적으로 저장해도 될까요
  • 가베라 2013/05/06 11:46 #

    이글루스 언제 망할지 모르니까 하려면 빨리 하셔야 할듯
  • 약쟁이 2013/05/06 15:37 # 삭제

    헠 넹
  • 약쟁이 2013/05/06 15:44 # 삭제

    다 끌어모아봤는데 150Mb정도 나오네요 껄껄
  • 자비오즈 2013/05/05 22:24 # 답글

    마미ㅠㅠ
  • 건전청년 2013/05/05 23:02 # 답글

    마미도 마미지만 뒤에 사야카짜응... ㅠㅠ
  • 百合哲人 2013/05/05 23:58 # 답글

    이 혼돈,그래도 마음에 듭니다.
  • 아이러브마미 2013/05/06 07:52 # 삭제 답글

    마미는 뭔죄야 ㅠㅜ 호무라가에리는 아무래도 저짓을 무한루프한다는 뜻 같네요..;

    당일치기여행을 히가에리라 하듯이..
  • 가베라 2013/05/06 14:34 #

    사실 호무라가에리는 호무라 + 코무라가에리(http://jpdic.naver.com/entry_jpkr.nhn?entryId=35576) 말장난입니다. 가아끔 보이죠.
  • 아이러브마미 2013/05/06 16:51 # 삭제

    그렇군요 말장난이 발음부분에 있는지 뜻부분인 가에리(돌아오는행위,반복행위)에 있는지 아니면 둘다인지는 모르겠지만 웬지 항상 쓸데없는데 신경이 쓰이네요 이것도 병인듯 ㅠㅜ
  • Uglycat 2013/05/06 08:59 # 답글

    영원히 고통받는 마미느님(...)
  • 쿠마도치 2013/05/06 10:02 # 삭제 답글

    얘들아 마미언니도 좀 껴주라구.....
  • 예비마수 2013/05/06 11:21 # 삭제 답글

    그보다 소울잼 왜이리 약해
  • 삼원색 2013/05/06 13:01 # 답글

    카오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스토리아 2013/05/06 13:07 # 삭제 답글

    마약 한사발 들이키고 그린 만화로 유명한 '초밥 마기카' 로군요...

    처음봤을때 개빵터졌었는데 지금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
  • 에스토리아 2013/05/06 13:09 # 삭제 답글

    특히 소울잼조차 씹어 부숴먹는 쿄코의 아래턱 힘은 천하장사.
  • 폐묘 2013/05/06 15:12 # 답글

    마미는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유키치 2013/05/09 21:29 # 답글

    아 이 카오스함 좋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마지막 마미 ㅠㅠ
  • 아자토스 2013/05/09 22:00 # 답글

    마, 마미짱 ; . ;
  • 꿀꿀이 2013/05/10 15:21 # 답글

    마미 ㅠ
  • 냥군 2013/05/15 00:24 # 삭제 답글

    마지막컷에 사야카짱이 외로운마미양을 위로하려고와주었네요 해피엔딩!
  • 8ㅁ8 2017/01/21 20:54 # 삭제 답글

    난 마트 초밥도 못먹어봣는데ㅠㅠ(한번도 못봄ㅠ)
댓글 입력 영역